서른셋, 지구의 끝으로 가다 - 남극대륙에서 깨달은 인생살이
고경남 지음 / 북센스 / 2009년 1월
평점 :
품절


지구의 끝으로 간 그 남자. 

그 곳을 아무나 경험할 수 없기에 이런 책으로 간접 경험하고자 이 책을 추천한다. 

그의 삶에 있어서 그러한 결정과 행동은 큰 의미일테다. 그러기에 이러한 책도 엮지 않았을까 싶다. 진짜 그 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만이 알 수 있는 이야기들도 있고, 늘 그곳을 바라보고 있는 그의 생각까지 이 책을 통해서 알 수 있다. 

사진들도 많고 실제 경험사례의 글이라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듯하기도 하다.  

다만 아쉬운 것은 멋진 광경의 사진 속 그곳에 비해 내용이 좀 부족!? ㅋㅋㅋ  

그래도 그런 그가 있기에 우리 같은 사람들이 또다른 세계를 느껴 볼 수 있는게 아닌가 싶다. 

이 세상에 멋있는 행로의 삶을 사는 사람들이 참 많다.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는가?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삶인가!?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