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플랜 사차원 유럽 여행 - 읽고만 있어도 좋은
정숙영 지음 / 부키 / 2006년 5월
평점 :
절판


제목부터 보통의 여행책과 달리 새롭지 않은가!?ㅋㅋㅋ 

이 책보다 먼저 이 작가의 다른 글을 읽고서 글쓰기가 내마음에 들어 이 책까지 보게 되었다는. 

사실 여행이라 함은 계획을 치밀하게 짜고 미리 준비하고 해도 알 수 없는 난관과 새로운 것을 맞닥뜨리기에 예상할 수 없는 것임에도 이 작가.. 노플랜이란다. 정말 베짱 한번 좋다 싶다. 소심한 나로서는 괜히 부럽기까지 하다. 

여튼 여자의 몸으로 혼자 유럽여행을 가게 된다. 여행 중에 어떤 멋진이(男)를 만나게 된다. 이러면서 이거 여행책 맞아? 완전 소설, 수필 같은 느낌(계획을 좋아하고 이 책에서 완벽한 정보를 얻겠다고 하는 사람에게는 비추)으로 글을 술술 읽을 수 있게 되었다. 내심 이 둘이 잘 되길 바라면서 이 책을 읽은 듯 하다. 

이 작가 무대포지만 여행을 잘 한다. 하루하루 여행하는 것이 아슬아슬한대도 참 재밌게 즐겁게 표현해서 재밌게 읽었다. 이 사람의 다른 글도 또 읽어야지~! 이 책을 읽고 나면 나도 무작정 한번 떠나봐 하는 생각이 든다는.... 또 모르잖아. 나의 짝을 여행이라는 알 수 없는 터널 속에서 짜자잔하고 만나게 될지..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