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기쁨 - 책 읽고 싶어지는 책
김겨울 지음 / 초록비책공방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부터 책이 갖고있는 모든 부분을 다 언급하고 있다.

작가 개인이 책에 대해 생각하는 갖가지 것을 다 이야기하고 있어서, 이건 뭐 어떤 책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한창 유튜브 김겨울의 책에 관한 브이로그 영상들이 인기를 얻고 있어 이 책을 보게 되었는데, 대중적인 독서의 기쁨이라는 느낌보다는 이 사람의 독서 취향을 알게 되었다는 느낌이 강했다.


문득 내가 만약 같은 제목으로 책을 낸다면 어떤 글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해보았다. 늘 별 생각없이 책을 읽는 나인데, 무엇에 관해 쓴다면 내 생각이 글로 표현될 수 있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