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기억에서 사라진다 해도
에쿠니 가오리 지음, 김난주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에쿠니 가오리씨의 작품.

정확히 어디에서인지 모르겠다만

이 책에 대해 호평이 있는 것을 보고서

궁금하다궁금하다 하고 있었다.

그러던 차 발견하게 된 책... 히히히

집에 와서 바로 읽어서 금방 끝내버렸다.

사실 일본작가가 쓴 글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면 한번은 표지에 속아서 샀다가 완전 망한 책이 있는가 하면,

번역하는데 있어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우리나라판으로 읽어지는

것이 너무 무미건조한 체로 되어있는듯하여...

여튼 이 책도 그러한 느낌이 없잖아 있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초반에 이게 뭔소린가? 별 내용도 없구만 싶었다.

쭈욱 보고나니, 이 책의 내용은 같은 공간, 같은 시간대에

6명의 고등학생이 겪는 이야기를 각자의 눈으로 바라본다.

중간중간에 같은 사건도 당연히 들어가겠지...

시험기간이라는 것. ㅋㅋ학생의 영원한 숙제.

그러나 누군가에게는 큰 의미고, 딴 인물에게는 별 의미 없는...

주제도 다 다르다. 그래서 더 신기하지...

사탕일기에서는 주인공이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에겐 검은사탕을

준다. 스스로 그 사탕에 독이 들었다고 생각하면서...

그래서 그걸 계속 받아먹는 사람은 독살당한다고 생각.!?ㅋㅋ

묘하다 이 책!! 그래서 끌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