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be in it to win it. As we‘ve discussed, some athletes play to win the game, whereas others play to not lose the game. Don‘t limit your mind and body with restrictions; free yourself to perform. Your mind-set is that you have nothing to lose and everything to gain. Always try to make something positive happen in your game and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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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사실 걱정을 지워버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건 정말 어려운 일이죠.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걱정스러운 마음이 들 때마다 풍부함을 떠올리라는 겁니다. 가끔은 효과가 있거든요. 사람들은 그게 진부하다고 생각하지만요. 그런 생각이 들어도 제가 알려 드린 목록을 실행하세요. 그것들은 하나같이 중요합니다.

고통스러운 기억이 떠오르면 그것과 싸우거나 그것을 몰아내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헤어나기 어려운 상황에 있다. 발버둥칠수록 고통은 더욱 심해진다. 그 대신 사랑하라. 당신 자신을 사랑하라. 그것을 느껴라.

그런 척만이라도 좋다. 그것은 곧 실제가 되어 기억이 썰물처럼 빠져나간 후에 결국 자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기억의 연결장치를 전환해줄 것이다. 그것을 반복해라. 사랑하라. 다시 연결하고 사랑하라. 다시 연결하라. 그것은 당신 마음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 정말 가치 있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길 소망한다.

거절당했을 때 해야할 일

개선하라
그 자리에 앉고 싶었고 그 지원금이 절실했다. 그 TV 프로그램을 맡고 싶었고, 그 책을 내고 싶었고, 회사를 팔고 싶었고, 상품을 팔고 싶었다. 이처럼 많은 나의 소망에 그들은 번번이 퇴까를 놓았다.

당신 자신을 찬찬히 뜯어보라. 당신이 가진 것을 향상할 수 있는가? 지금 당신이 하는 일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개선할 수 있는가?
할 수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 먼저 브레인스토밍을 시도해보라. 지금하고 있는 일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10가지는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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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의 몸

목표를 설정하라. 혼자만의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강구한다. 아니면 하고 있던 일을 더 좋게 만드는 10가지 방법을 강구하라. 또는 10개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것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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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의 몸

나는 내 주변에 감정적으로 영감을 주는 긍정적인 사람만을 두려고 노력한다. 그들에게서 긍정적인 사고를 배우고 이를 통해 다시 주변 사람들에게 횃불이 되어준다. 당신을 좌절하게 하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반드시 냉혹한 방법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계속해서 당신의 에너지를 고갈시키는 사람들과의 관계나, 그들에게 과도하게 의존하는 것은 피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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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체의 몸

일단 정크푸드를 삼가야 한다. 밤에는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과도한 음주를 피하고 적당히 운동해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운동은 하루에 8마일을 달려야 한다는 게 아니다. 산책하라는 뜻이다. 당신은 90분에 한 번씩 10분간 산책할 수 있는가? 아니면 20분간 산책할 수 있는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가? 5분 동안 요가를 할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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