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 복리가 됩니다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인생 역전의 기술
대런 하디 지음, 유정식 옮김 / 부키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근본적인 차이를 만드는 방법

이 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유지되는 좋은 습관이 뒷받침하는 일련의 작고 똑똑한 선택으로부터 큰 보상을 얻는 방법을 설명한다. 다만 성과를 보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일단 탄력을 받으면 상당히 적은 노력을 들여서라도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다.

우리의 행동에 대해 100% 책임을 지는 것은 우리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않으며, 우리가 우리에게 한 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통제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저자는 또한 운의 공식을 다음과 같이 재정의한다:

준비(개인적 성장) + 태도(믿음/ 마인드 세트) + 기회(Opportunity) + 행동(Action) = 행운

우리의 목표에 성공하기 위해서, 우리는 행동의 작은 변화들을 인식하고 추적해야 한다.

의지력도 중요하지만, 어쩌면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우리의 목적, 우리의 핵심 자아, 그리고 우리의 가장 높은 가치, 즉 우리의 열정의 원천으로 파악하는 것을 의미하는 우리의 ˝WHY-POWER, 당신의 목적, 핵심 자아,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가치와 일치하는 선택을 내리는 것이 동기 부여에 탁월한 효과가 발휘되도록 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성공에는 어떠한 지름길도 없으며 힘든 과정을 극복해야 한다. 모두가 정답을 알고 있지만 오직 실천을 통해서 성공이라는 결과를 만들수 다. 꾸준히 복리 개념을 통해 하루하루 실천을 통해 변화시키고 개선해 나가야된다.

패배는 습관이다. 승리 역시 마찬가지다. 아주 작은 습관의 변화는 결국 나와 당신을 변화시킨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라탄이즐라탄탄 2023-03-04 16:5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마지막에 하신 말씀이 와닿습니다. 아주 작은 습관의 변화는 결국 나와 당신을 변화시킨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dys1211 2023-03-06 07:38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승리하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