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계정 주문조회/변경/취소 코너에 보면, 배송불편/중고샵 전담 해피 (02) 364-8947(1시간내 전화드립니다) 이라고 되어있다. 
 

중고샵 관련하여 상담건이 있어, 오늘 아침 09:03분부터 계속 해피콜을 했다. 계속 통화중이었다. 그래도 또 해피콜을 했다. 그래도 역시 통화중이었다. 다시 또 혹시 콜을 했다. 역시 또 통화중이었다.....해피콜은 통화중...통화중...통화중...통화가 안되고서야 1시간내 전화 운운이 무슨 토끼따라 달나라 가시라는 이야기인지...젠장.  

 

어디 언제쯤 통화가 될까~요~ 계속 함 해보셔요~ 안되면 말고...염장 된장 열불 해피콜이 본인한테 뭐라고 한 건 없는데 다만 통화가 되지 않았을 뿐인데 막 욕 나올려고 한다..본인 수양이 부족한 소이다. 원래 수양이란 충족되기 어려운 법이다.  

 

그래도 말인데....알라디너 중 혹 열혈인사 혹은 고혈압 인사 있어 해피콜하다가 울화열불통 터져 여차저차할까 걱정되기도 하니 위 문구에서 제발 해피라는 말은 빼줬으면 좋겠다. 1시간내 어쩌고 하는 달나라 별나라 이야기도 빼줬으면 정말 고맙겠다.  

 

오늘 해피 한번 해보려다가 혈압 급상승 열불통터져 곧 돌아가시는 줄 알았다.  이렇게 꼴리는대로 주께고 이제 더이상 해피콜 안하기로 마음 단단하게 먹으니 해피는 아니더라도 마음이 다소 안정되는 것 같다. 범 우주적으로 언해피한 시기에 개인적 해피를 소망한 본인이 어리석었다는 생각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눈보라콘 2008-12-29 2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중고샵 관련 문의는 여기로 해보세요.
사가와 택배 중고샵 담당자 김동연 (02-310-3289)
안기다리고 바로 전화 받습니다.

(02) 364-8947 이 번호는 그 이후에 생긴 전화번호인데 절대 전화 안받습니다.

11월달까지는 바로 연결되엇는데 지금은 모르겟지만 다음에 문제생기면 여기로 먼저 전화해보세요.

안되면 그냥 고객센터에 번호남겨서 알라딘에서 전화오게끔 하세요. 전화요금 절약하는 길입니다.

붉은돼지 2008-12-31 11:20   좋아요 0 | URL
말씀대로 고객센터에 올렸더니 저녁에 연락왔습니다. 잘 해결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