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비행 2006-02-08  

친 페이님~카드 도착했어요!
친 페이님,좀 아까 카드가 집에 도착했어요! 동생이 학교갔다가(저는 지금 봄방학이라서 집에서 뒹굴거립니다..ㅠㅠ)카드를 저에게 주더라구요,저는 영문도 모르고 받았는데 글쎄,친 페이님 카드인거에요!저는 해외에서 카드나 편지를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는지라 너무너무 기뻤습니다,그리고 보내주신 엽서 정말 감사해요,ㅎㅎ동생이 탐내는 걸 제가 얼른 가져다가 숨겨놨어요~저도 조만간 답장을 드릴께요..근데 우표를 사려면 우체국으로 가야하나? 문방구에서우표를 파려나? 이걸 잘 몰라서...우체국이 꽤 먼 데 내일이나 모레 쯤에 가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감사합니다!
 
 
ChinPei 2006-02-09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천천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