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인양을 결정하니 나머지는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벌써 어느 정도 끌어올려진 상태까지 왔다.  박근혜 탄핵인용 후 2주나 됐나?  그런 것을 1000일도 넘게 끌어온 것이다.  어렵다고.  그간 TV를 비롯한 언론매체에 나와서 왜 어려운지를 떠들어댄 소위 전문가라는 것들은 결국 바보였거나 돈에 팔린 나쁜놈들이었다는 결론이 나온다.  늘 그렇다.  정말 몰랐다면 바보인 것이고, 알고도 그랬다면 나쁜놈들인거다.  


아직도 4대강은 해결되지 않았고 당시 당위성과 합리성을 주장하던 어용개새끼들은 여전히 교수로 연구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들의 행각에 대해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 있다.  이딴 놈들까지 다 쓸어버려야 정권교체의 의의가 있다.  대연정 같은 개소리 하지 말라고 해라.  연정을 할 상대는 최소한 기본적인 가치가 비슷한 사람들끼리나 고려할 수 있다.  자유당이나 자유당-친박인 MB당이나 다 같은 똥구멍에서 나온 똥이다.  설사도 똥이고, 굵은 똥도 똥이다. 


정치란 차악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완벽한 후보는 없지만, 그래도 문재인도, 이재명도, 안희정도, 심지어는 박원순도 모두 좋은 대통령감이다.  적어도 지금의 대한민국에서는 말이다.  이들이 차례로 5년씩 모두 20년만 이어갈 수 있어도 지금보다는 훨씬 좋은 시절이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기들끼리 싸우는 건 경선에서 끝내고, 합심해서 정권교체를 이루고 지난 10년, 나아가서 광복 후 지금까지 덮어버린 역사의 실패와 실수를 바로잡는 시작이 되길 희망한다.


가짜 전문가들은 친박 이상 나쁜 놈들이고, 친이나 친박은 동급으로 취급되어야 한다.  당적을 바꾸고 대들면 김무성도 합리적인 보수인가???  말도 안되는 개소리는 대꾸할 가치가 없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7-03-24 10:4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정치인들의 문제점이 ‘내로남불’식으로 상대 정치인을 비방하는 점입니다. 정치인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그래요. 바보이면서도 나쁜 놈들입니다.

transient-guest 2017-03-25 02:29   좋아요 0 | URL
ㅎㅎ 요즘 민주당 경선도 조금씩 강도가 세지고 있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MB당과 박근혜당 보다는 낫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