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중부지방에 엄청난 비가 내리고 있다던데 모두들 사고 없이 무사했으면 한다. 내 친구들도 그렇고 이런 저런 과거의 인연들까지 다 모여 있는 중부지방이라서 갑작스런 뉴스에 신경이 쓰이는 밤이다.


민주당의 곤로 같은 시대착오적인 원로들이 떼창으로 속도조절을 해야 한단다. 이 멍청하고 무능한 곤로들이 하는 말대로 하면 윤석열 2.0가 나올 것임을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지금까지 민주당이 개혁에서 속도를 제대로 냈던 적이 없다. 다 이런 놈들 때문이 아닌가 싶다. 언론과 국힘, 법원을 등에 업은 검찰의 쿠데타로 탄생한 내란정국은 윤석열을 거쳐 아직도 진행 중인 이 엄중하고도 위태로운 시국에 한가롭게 저딴 소리를 하는 꼬라지들이 가소롭다. 


지금 속도를 내서 제대로 끝장내지 못하면 또다시 유야무야 넘어가고 다 풀려나고 그간 챙긴 뒷돈으로 정치권을 손에 넣고 난리치는 꼴을 또 보게 될 것이다. 거기에 대놓고 사이비종교와 그들과 별로 달라보이지 않은 주류개신교파의 대형교회들까지 긁우로 뭉쳐 더욱 험한 꼴이 나올 것이다. 이미 그들이 싸지른 똥이 검찰, 법원, 언론, 방송, 종교, 사회, 교권, 공무원 등 다양한 곳에 골고루 뿌려진 상태라서 합심해서 전격전을 해도 모자랄 판이란 말이다. 


정이고 문이고 뭐시고 이제 그만 사시고 다들 역사의 뒤안길로 사이좋게 손잡고 꺼지시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잉크냄새 2025-08-13 19: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직장 생활을 하면서 제대로 된 어른을 본 적이 없어서인지 원로라는 위치의 사람들에 대하여 부정적입니다. 정치권은 정년이 없어서인지 원로라는 탈 뒤로 검버섯을 감추고 근엄한 표정을 짓고 입으로 똥을 싸는 시체들이 종종 보입니다.
반민특위의 교훈을 잊지 말아야 할 때입니다.

transient-guest 2025-08-14 00:43   좋아요 1 | URL
저도 딱히 ‘나이‘와 ‘경험‘만 내세우는 부류는 질색입니다. 선출직도 정년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버니 샌더스 같은 사람은 드물고 대부분은 맥코넬 같은 사람들이 많은 걸 보면 아무리 길어도 70까지로 잡아야 한다고 봅니다. 반믹특위를 제대로 못한 것이 해방 후 지금까지 한국병의 가장 큰 원인이 되었다고 봅니다. 속도와 강공이 key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저런 것들이 얽히고 섥혀 있고 기실 곳곳에 두더지들과 수박들이 암약하고 있으니 속도가 나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