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중부지방에 엄청난 비가 내리고 있다던데 모두들 사고 없이 무사했으면 한다. 내 친구들도 그렇고 이런 저런 과거의 인연들까지 다 모여 있는 중부지방이라서 갑작스런 뉴스에 신경이 쓰이는 밤이다.
민주당의 곤로 같은 시대착오적인 원로들이 떼창으로 속도조절을 해야 한단다. 이 멍청하고 무능한 곤로들이 하는 말대로 하면 윤석열 2.0가 나올 것임을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지금까지 민주당이 개혁에서 속도를 제대로 냈던 적이 없다. 다 이런 놈들 때문이 아닌가 싶다. 언론과 국힘, 법원을 등에 업은 검찰의 쿠데타로 탄생한 내란정국은 윤석열을 거쳐 아직도 진행 중인 이 엄중하고도 위태로운 시국에 한가롭게 저딴 소리를 하는 꼬라지들이 가소롭다.
지금 속도를 내서 제대로 끝장내지 못하면 또다시 유야무야 넘어가고 다 풀려나고 그간 챙긴 뒷돈으로 정치권을 손에 넣고 난리치는 꼴을 또 보게 될 것이다. 거기에 대놓고 사이비종교와 그들과 별로 달라보이지 않은 주류개신교파의 대형교회들까지 긁우로 뭉쳐 더욱 험한 꼴이 나올 것이다. 이미 그들이 싸지른 똥이 검찰, 법원, 언론, 방송, 종교, 사회, 교권, 공무원 등 다양한 곳에 골고루 뿌려진 상태라서 합심해서 전격전을 해도 모자랄 판이란 말이다.
정이고 문이고 뭐시고 이제 그만 사시고 다들 역사의 뒤안길로 사이좋게 손잡고 꺼지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