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트렁크 책축제'에 갔다가 '아작' 출판사 부스에서 책을 샀는데, 

거기서 국제 도서전 입장권을 주셨다.

오옷! 그래서 처음으로 국제도서전을 가보았다. 




코엑스는 진짜 십년만에 가보는 것 같다. 

사람이 진짜 많았다....평일이었는데 학생들도 꽤 많았다.

인물이 그나마 덜 나온 사진으로만 골랐다.




우선 A홀

외국에서 만든 부스도 많았고 

국내 출판사 내지는 서점 부스도 많았다. 

중간에 쉬었다가 보느라 한 두세시간은 돌아다닌 듯 하다.






B홀은 저자와의 대화를 할 수 있는 곳과

미리 신청자를 받아 일대 일 독서 상담을 하는 곳이 있었다.

그리고 카페도.





'트렁크 책축제'나 '와우 북페스티벌'는 어린이용 공연이 많았다.

그런데 여기는 어린이보다는 성인을 위한 공연이 주를 이루었다.

하지만 역시 사람이 젤 많았던 곳은 학습지를 만드는 출판사 부스와

중고등학생이 많았던 일본 라노벨 관련 부스였다.


난 이번에도 아작 부스에 들러서 책을 샀다.

책 구매 이벤트로 돌림판을 돌려서 예쁜 펜던트도 득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