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Hills Have Eyes 1/Hills Have Eyes 2 (힐즈 아이즈/힐즈 아이즈 2)(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20th Century Fox / 2008년 9월
평점 :
절판


  원제 - The Hills Have Eyes II , 2007

  감독 - 마틴 와이즈

  출연 - 마이클 맥밀란, 제시카 스트롭, 제이콥 바가스, 플렉스 알렉산더

 

 

 

 

  지난 1편에서 2년 정도가 지났다. 그 사건이 있은 후, 군에서는 사막 지역을 통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런 그들의 노력도 무색하게, 그곳을 연구하던 과학자 일행이 실종된다. 과학자들을 찾기 위해 파견된 군인들은 처음에는 별 일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연이어 습격을 받자 생각을 달리하게 되는데…….

 

  영화는 음, 잔인했다. 그래도 1편은 핵실험의 후폭풍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무분별한 실험에 대해 경각심이라도 일깨워주려고 조금이나마 노력을 했다. 하지만 이 2편은 그런 것 하나도 없이, 오로지 강간과 살육만으로 도배가 되었다.

 

  내용도 별 거 없다. 사막지대는 군인들에게는 낯선 곳이고 돌연변이들에게는 본거지였다. 그렇기에 처음에는 신출귀몰한 그들의 출현에 군인들은 우왕좌왕할 뿐이다. 나중에야 정신을 차리고 반격에 나서는데, 이들이 그리 우수한 부대가 아니라는 설정 탓에 계속해서 몰리기만 한다. 처음 한 시간 동안 그들은 적이 누군지 파악도 못하고 하나둘씩 죽어나가기만 한다. 아, 진짜 한심했다.

 

  살인마 집단들이 남자는 죽여서 식량으로 쓰고, 여자는 살려두어 번식용으로 쓴다는 설정은 필수 요소가 된지 오래다. 이 영화의 돌연변이들도 마찬가지 공식을 따르고 있다. 그 때문에 노골적으로 여성이 잔인하게 강간당하는 장면과 무참하게 팔다리머리가 깨지고 쪼개지는 장면이 보인다. 어떻게 보면 사람이 제일 메스꺼워할만한 요소들로 가득 차 있는 영화였다. 분뇨, 불결한 환경, 식욕과 성욕만 남은 상태의 인간, 비위생적인 출산 환경, 분리된 신체 부위들 등등. 영화이고 가짜라는 것을 알고 봐도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은 장면들이 계속해서 나온다.

 

  잔인한 것을 보고 싶을 때 안성맞춤으로, 오직 그거 하나만을 위한 작품 같았다. 마지막 장면에서 어쩐지 다음 편이 나와야 할 것 같은 떡밥을 던졌지만, 아직까지 3편에 대한 소식은 없다. 하긴 비슷한 너무 작품들이 많아서 위험 부담이 큰 걸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