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phin Readers Starter Level: Baby Animals (Paperback) Dolphin Readers starter
Richard Northcott 지음 / Oxford(옥스포드) / 200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Richard Northcott



  책장을 넘기는 순간, 조카가 “아, 귀여워~”라고 탄성을 질렀던 책이다. 동물의 이름, 특히 컸을 때 이름과 아가였을 때의 이름이 다른 동물들을 배우는 과정이었다. 그리고 This is로 시작하는 문장도 익히고.




  내용은 하나도 어렵지 않았다. 단어도 쉬웠다. 동물 이름이야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이고, 똑같은 패턴의 반복이었기 때문이다. 책장을 넘기기 어려웠던 이유는 내용이 어려워서라기보다는 귀여운 아가 동물들의 사진 때문이었다. 다른 책은 시큰둥하니 책장에 꽂아두고 말았는데, 이 책은 가끔 꺼내서 동물 사진을 아빠 미소로 보곤 한다.


 



  책이 너무 쉽냐고 물으니, 살짝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앞에서 읽은 책들과 많이 다르지 않아서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숫자도 계속 나오고, This is 문장도 했었고. 다만 동물들의 아가일 때 이름이 추가가 되었을 뿐이었다. 그래서 쉽게 넘어갔다. 내가 네 수준을 너무 낮춰봤구나라는 미안함이 들었다. 하지만 뭐, 조금만 어려운 책이 나오면 하기 싫다고 징징대면서, 잘난 척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