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성격을 영화 등장인물에 비유하면..
http://j2k.naver.com/j2k_frame.php/korean/www.uremon.com/eiga/
그러니까. 생년월일과 혈액형, 성별을 입력한 후 영화운세를 꾹 누르면
자기의 성격과 딱 맞는 영화 속 등장인물이 짜잔 나온다는 건데.... (메피스토펠레스 서재에서)
-------순오기는 요렇게 나왔어요.^^
당신의 성격을 영화의 등장 인물에게 비유하면
타이타닉 그리고
케이트·윈슬렛 하지만 연기했다 로즈 입니다.
로즈의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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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수성이 강하다
주위에 흘러가지 않는다
정열가
실은 순애형 |
로즈의 적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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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작사가
시나리오 작가 |
[Amazon.co.jp의 작품 해설]
타이타닉호의 인양 작업을 실시하고 있던 팀이, 선내로부터1매의 스케치를 가지고 돌아갔다.보도된 텔레비전을 보고, 그 그림의 모델이라고 한다102나이의 로즈가 자칭하기 나왔다.그리고 로즈는, 배가 침몰한 그 밤의 사건을 이야기 낸다….97해의 아카데미상으로, 작품상 외 사상 최다의 전11부문을 수상한 명작이다.꿈의 초호화 여객선 타이타닉호를 완전하게 복원해, 엄청난 스케일로 침몰 장면을 재현하고 있다.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의 인기는 이 영화로 정점으로 달해, 케이트·윈슬렛과의 사랑의 드라마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했다.감독은, 제임스·캬 멜론.제작비가 공전의2억달러와 오버해, 스스로의 개런티를 반납하고 촬영을 계속했다고 한다.하지만, 미국내만으로 그3배의6억달러를 벌어, 전세계에서는18억달러라고 하는 공전의 흥행 기록을 만들었다.
------우리 남편, 그 유명한 58년 개띠
당신의 성격을 영화의 등장 인물에게 비유하면
포레스트검프 그리고
톰·행크스 하지만 연기했다 포레스트 입니다.
포레스트의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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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세
감수성이 강하다
외관에서만 사물을 판단하지 않는다
순애형 |
포레스트의 적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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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예가
호텔 맨
동물원의 사육계 |
[Amazon.co.jp의 작품 해설]
IQ하지만 보통(정도)만큼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모친의 헌신적인 애정과 그리고 운명이 가져오는 불가사의한 힘에 의해서, 시대의 영웅으로서 역사를 결점 꾸물거려 가는 청년 포레스트·간프의삶의 방식 을 그린, 로버트·제메키스 감독에 의한 대하 휴먼 영화의 걸작.전후 미국의 풍속 영화로서 파악해도 뛰어나고,1950연대로부터80년대에 걸친 히트 넘버에 물들여져서면서, 미국이 그 기간에 체험한 다양한 일이, 예를 들어 간프가 진짜 케네디 대통령과 악수하는 등, 교묘한 시각 효과에 의해서 그려져 있어 구.1994연도( 제67회)의 아카데미상으로는 작품, 감독, 주연 남우, 각색, 시각 효과, 편집의6부문을 수상.
---------우리 큰 딸 (대학1년)
사랑에 빠진 세익스피어 그리고
기네스 펠트로 하지만 연기했다 바이오라 입니다.
바이오라의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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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뇌 명석
안에 숨긴 정열
미지에의 흥미 왕성 |
바이오라의 적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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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소설가 |
[Amazon.co.jp의 작품 해설]
제71회아카데미상의 작품상, 각본상, 주연 여배우상 외7부문을 획득한 로맨틱 러브 스토리의 걸작.1593해의 런던.아직 연극 오두막의 좌 부작가였다 젊은 날의 세익스피어는, 어느날 야회에서, 유복한 상가의 딸(아가씨) 바이오라와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그러나, 실은 바이오라는 연극을 좋아하는 사람이 심해지고, 남장해 세익스피어의 연극의 오디션에 합격하고 있던 여성이었다.현실의 사랑 이야기와 극중극의 「로미오와 쥴리엣」이, 템포 자주(잘) 교착해 나가는 대강의 줄거리가 훌륭하다.그리고 자신의 주장을 갖고, 행동력이 있어, 자애로 가득 찬 히로인을 연기하는 그위네스·파르트로우가 실로 매력적이다.마치 그녀의 전신으로부터 사랑의 고양감이 넘쳐이고, 영화 속에서 춤추고 있는 것 같다.미술이나 의상도 훌륭하고, 영화적 묘미 (참다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이 되고 있다.
---------우리 아들 (중3년)
키쿠지로의 여름 그리고
키타노 타케시 하지만 연기했다 키쿠지로 입니다.
키쿠지로의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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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 피부
일에 사는 보람을 느끼지 않는다
실은 부끄럽게 여기기가게
성공과 실패의 낙차가 크다 |
키쿠지로의 적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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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수
일본어 교사
야채가게
예상가 |
[Amazon.co.jp의 작품 해설]
키타노 타케시 감독작, 모친수 해의 로드 무비.초등학교3해의 마사오는, 여름휴가(방학)에 아직 보지 않는 모친을 만나러 가려고 한다.부근에 사는 온전하지 못한 변덕장이 키쿠지로가, 그에게 시중들게 되었다.키쿠지로와 마사오의 이상한 여행.마사오가 있어 돈 모든 것을 경륜이라고 끝내거나 싸움을 하거나 키쿠지로에 거절해 돌려져서면서도, 마사오는 모친의 주소로 간신히 도착하지만….이렇게 해 마사오는, 어른의 세계를 틈새 보게 된다.키쿠지로와는 키타노 무의 부친의 이름이며, 여기에 그려져 있는 것은, 그리운 일본의 부친에 대한 타케시 일류의 애정 표현이라고 해도 좋을 것이다.마사오역의 소년의 그야말로 골목 안에 있을 것 같은 낯짝이 좋다.
---------우리 막내딸(중1)
양들의 침묵 그리고
죠디·포스터 하지만 연기했다 클라리스 입니다.
클라리스의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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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여성
간섭되는 것이 싫다
신뢰 받고 있다
그렇지만 실은, 의지할 수 있는 상대를 요구하고 있다 |
클라리스의 적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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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관
외교관
의사 |
[Amazon.co.jp의 작품 해설]
몸집이 큰 백인 여성이 가죽을 벗겨져 살해당하는 처참한 사건이 다발하고 있었다.수사에 막혔다FBI(은)는 훈련생 클라리스에, 스스로의 환자를9사람도 참살해 먹은 옥중의 천재 정신과 의사 레크타 박사에 협력을 요구 범인상을 산출한다고 하는 명령을 준다.신사로 지적인 살인귀 레크타 박사.이 극단적인 이면성을 가진 역할을 앤터니·호프킨스는 실로 매력적으로 연기.죠디·포스터 연기하는 순수하고 성실하고 정직한 클라리스와 레크타와의 인물 대비는 뛰어나다.후반에 등장하는 광기가 스며들어 붙은 범인의 집은 그 정경 묘사만으로 충분히 기분 나쁘고, 거기서의 긴장감 넘치는 클라이막스 씬은 확실히 영화의 묘미 (참다운 즐거움)이다.아카데미상 주요5부문을 독점.사이코·서스펜스 영화로서1개의 정점을 다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