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명훈님의 <신의 궤도> 세트다. 그리고 저자 친필 사인본이기도 하고. 친필 사인본에 욕심이 간다. 물론 책 내용도 궁금하고... 좀 더 일찍 나왔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에서 구매했을텐데...ㅜ.ㅜ 아깝다...ㅜ.ㅜ 

이래인. 이지환님의 <아니땐 굴뚝?>이다. 그리고 이 책도 저자 친필 사인본이다. 현대 로설이라서 관심이 없었는데 사인본이라고 해서 자꾸 눈길이 간다. 용원대군과 수나 아씨의 환생!! 아직 <화홍2부>를 읽지 못했는데 올해 안으로 읽어야겠다.

책 소개는 <이래인과 이지환의 장편소설. 오마쥬 투 화홍. 욱제와 소혜 마마의 사랑의 결실, 둘째 아들 용원대군. 단국 최고 바람둥이 이 남자를 어찌 하면 좋단 말입니까. 천상천하 유아독존 용원대군, 단원그룹의 카사노바 이승후로 다시 태어나다. 용원대군의 수나 아씨, 예의를 아는 도도한 정예원으로 다시 태어나다.> 

 

 

 

 

 

 

 

 

여기까지가 내가 좋아하는 시대물 로설이다. 우선 리스트에 담아 두었는데 언제 구매할지 모르겠다. 한국에 있을 때 이게 마지막이라고 했었는데 자꾸 리스트에 올리게 된다. 책 욕심을 줄이기 위해서는 한국에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나!!!  

한국에 있을 때 티브로 봤는데 별로였다. 책으로 나와도 재미가 없을까봐 미루고 있다가 구매할 시기를 놓치고 말았다.ㅜ.ㅜ

 

 

 

 

이용범님의 <마음밭에 단비> 불교우화다. 전에부터 불교우화를 찾고 있었다. 기대되는 불교우화다. 

그 외...

 

 

 

 

 

 

관심책 역사동화지만 구매는 좀 그렇다. 나중에 기회가 오면 빌려서 보고싶은 책들이다. 

  

 

 

 

 

 막내조카가 원해서 사 줬다. 물론 나두 구매를 하고... 달랑 세권을 사 주었는데 막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감사인사도 많이 받았다.^^ 조카들은 이모와 이모부가 사 주는 선물은 무조건 소중하게 여긴다. 못 사줘도 괜찮다고 한다. 착한 녀석들... <범이설 4권>이 나오면 사 주고 오려고 했더니 아직까지 안 나오고 있다. 8월에 나온다고 했는데... 기다리다 지친다.

 

일상 몇가지...  

미국 들어가는 날 비가 내렸다.  
폭우가 올거라고 했었는데 다행히 조금씩 내렸다.  
근데 인천대교에서 많은 비가 내렸지만 무사히 공항에 도착했다. 
이번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지인님이 인천공항까지 대려다 주셨다. 
공항에서 점심을 먹고 4시쯤에 지인님과 언니랑 헤어졌다. 
언니랑 껴앉고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비행기 안에서 울고... 또 울고... 
날씨 때문에 비행기가 밀리는 바람에 비행기 안에서 30분을 기다렸다. 

옆지기도 그렇고 나도 늙나보다.... 
가족곁이 너무 그립다... 
무엇보다 언니와 조카들을 두고 오니 마음이 너무 안 좋다... 
옆지기는 나와 가족들한테 약속을 했다. 
미국 들어가자마자 일자리를 알아본다고... 
정말 일자리가 한국에 있었음 좋겠다... 계약직도 괜찮다는 옆지기...
지인님도 힘 닿는데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시고... 
형부곁에 언니와 조카들을 더 이상 둘 수가 없다...  

이제 우리가 나갈 때가 다 된 것 같다... 
여기서 내 일도 안 되고 있다...   

형부는 월급에 휴가비까지 받았다... 
근데 달랑 120만원을 언니한테 주면서 한달 지내라고 한다...  
세금 다 내고 조카들 교육비 등을 내고 나면 남는게 없는데... 
언니의 한숨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물가가 올랐다는 걸 알면서... 
하기사 밥 한끼 안 사주는 형부한테 무엇을 바랄까... 

시차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 
그리고 대전에서 침 맞은 발목이 여전히 통증이 심하다 
특히 걸을 때 더 심하다 
그래서 나갈 때 지팡이 짚고 다녀야 한다 
날짜가 더 많았으면 물리치료를 더 받았을텐데... 

우리가 가고 난 뒤 형부는 언니보고 자꾸 집에서 나가라고 한다 
딸들이 보는 앞에서... 갈 때가 있음 언니는 아이들을 데리고 벌써 나갔다... 
자꾸 나가라는 형부(형부라고 부르고 싶지가 않다)... 나가고 싶어도 갈 때가 없는 언니는 운다...  

조카들도 울고... 나도 울고... 옆지기도 울고... 함께 살아야 하는데...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8-16 15: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8-17 12: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녀고양이 2011-08-16 16: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이제 미국이시군요?
잘 다녀가셔서 다행이예요, 물론 속상한 일은 여전히 많으시지만. ㅠㅠ

옆지기님께서 한국 일자리를 알아보신다구요? 이야, 한국으로 돌아오실지도 모르겠네요?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기 바라요. ^^

후애(厚愛) 2011-08-17 12:22   좋아요 0 | URL
네 미국입니다.ㅠㅠ

한국에 직장이 생기면 참 좋겠어요.
그럼 걱정이 줄어들텐데...
고맙습니다.^^

2011-08-16 19:5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8-17 12: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라로 2011-08-16 22: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의 글을 읽다 보니
작년 "대전에서 침 맞은 발목이 여전히 통증이 심하다
특히 걸을 때 더 심하다
그래서 나갈 때 지팡이 짚고 다녀야 한다"라고 쓰셨네요.

지금까지 후애님이 발목이 아프다는 글을 봤지만
이미 일 년이나 지난 일이고 단 한 번 맞은 침이었기 때문에
더구나 작년에 한의원에 대한 별다른 언급(제가 소개한 한의원에서 맞은 침 때문이냐고 댓글을 달았을 때 답글이 없었거든요.)이 없어서 지나갔는데
대전에서 맞은 침 때문에 아직도 아프실 줄 몰랐고, 더구나 상태가 안 좋아져서 지팡이까지 짚고
다녀야 한다니 제가 소개한 한의원이라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이 글을 읽고 대전 그 한의원에 전화를 드렸어요.

한의사 선생님께서도 단 한 번의 침을 맞고 그렇게 아파졌다는 얘기는 금시초문이며
다리가 아플 정도의 침(침의 종류가 여러가지라고 하시면서)을 놓지 않았다고 하시며
후애님의 증상을 자세히 듣고 싶다시네요.
후애님의 기록 챠트를 갖고 있는데 그 날 치료에 대한 기록이 다 있다고 하니까
그 한의원으로 연락 해서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화번호는 042)861-1881 이에요.

저와 주변 사람들이 그곳에서 치료를 받았을 때 정말 상태가 호전 되어
미국에서 검사를 해도 왜 아픈지도 모른다는 후애님을 위해서 소개 했는데
이렇게 결과가 안 좋았다니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부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행복하길 바래요....




후애(厚愛) 2011-08-17 08:03   좋아요 0 | URL
댓글 달아 주셔서 고맙네요.
안 그래도 한의원 전화번호 물어 보려고 했습니다.
침이 맞는 사람도 있고 안 맞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단 한 번의 침을 맞고 아픈 사람 여기 있습니다.
하여튼 전화번호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늘바람 2011-08-17 1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언니 이야기가 참 가슴아프네요.
몸은 어떠세요?
그래도 옆지기님이 있어 정말 다행이에여

후애(厚愛) 2011-08-17 12:27   좋아요 0 | URL
언니 생각하면 눈물이 납니다..
속상하고 마음 아프고... 곁에 있어야 하는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꿈꾸는섬 2011-08-17 23: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한국 일정이 어느새 끝났군요.
제가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후애님 서재에도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언니의 일은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후애님과 옆지기님이 한국에 들어오시면 정말 좋겠네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후애(厚愛) 2011-08-18 07:51   좋아요 0 | URL
네 날짜가 금방이었어요.ㅜ.ㅜ
더 있고 싶었는데 옆지기가 저 없으면 안 된다고 해서요.
정말 한국에 들어가서 살면 모두 다 좋아할텐데...

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