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정말 즐거웠습니다.^^  
동대구역에 도착해서 연락을 드려야 했었는데 집에서 전화가 자꾸 오는 바람에 못했습니다.^^;;:
걱정 많이 하셨지요? 너무 죄송합니다.^^;;; 
집에 와서 씻고 나서 어찌나 잠이 오는지... 

     처음으로 가본 뷔폐에서 맛난 것도 먹고 국제 시장에도 가고 아리랑 시장에도 가고 승기가 먹었던 호빵도 먹고 시원한 팥빙수도 먹고 웃고 수다떨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두 분 언니 덕분에 구경도 많이 했습니다. 많이 웃고 또 많이 웃고...ㅎㅎㅎ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려가 버렸어요. >_<  

날씨는 좀 더웠지만 정말 정말 즐거웠습니다.  
온라인으로 맺은 인연이지만 좋은 인연 쭈욱~ 이어 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좋은 선물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 드린 게 없는데 자꾸 받기만 하네요.^^;;; 언니가 비누 고맙다고 전해 달라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희망꿈님과 뽀송이님 너무 좋은 분들이세요. 얼굴도 이쁘시고 정도 많으시고... 옆지기가 못 나가서 정말 죄송하다고 전해 달라고 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오면 꼭! 나가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뽀송이님께 귀여운 뺨은 아니지만  뺨을 빌려 드린다고 하네요. ㅎㅎㅎ 

행복희망꿈님 뽀송이님~~~~  
정말 정말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꾸벅
정말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덧) 부산역에서 헤어질 때 행복희망꿈님이 우시는 바람에 제 마음도... 많이 안 우셨지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jy 2011-07-26 14: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에서 재밌게 모임을 가지셨나봐요^^ 스트레스 날리고 건강하세요~

행복희망꿈 2011-07-26 18: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아직 후기를 못 올렸는데요.
후애님이 먼저 올려주셨군요.

저도 후애님 만나뵙게 되어서 정말 정말 좋았어요.
여름날씨라 좀 더웠지만 그래도 즐거웠답니다.
오랜만에 국제시장도 구경하구요.ㅎㅎㅎ

선물은 제가 드릴게 많지않아서 작은선물 이지만 준비했답니다.
즐겁게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남편분 못뵈어서 좀 섭섭하지만 다음에 꼭!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헤어질 때는~ 제가 좀 눈물이 많아서 주책이었죠? ㅋㅋ
후애님~ 몸 건강하시구요.
남편분과 지금보다 더 많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011-07-26 19: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7-26 19: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뽀송이 2011-07-26 1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어제 몸살 안하셨어요?
저도 살짝 목감기 중이였는데,,,
아픈것도 잊고 정신없이 돌아댕기면서 놀때는 몰랐는데,,,ㅎ ㅎ
오늘 아침 꿉꿉한 날씨 덕분에ㅋ 온몸이 쑤셨어염.ㅎ ㅎ ㅎ
그치만,,,이건 결코 나이탓이 아니라구욧!!!
우리가 막~~나이도 잊은체 싸돌아댕긴 덕분입지요.^^;;
저도 후애님 처음 뵙게 되었는데,,,
예전부터 알던 사이처럼 금새 친해져서 좋았어요.^.~
후기도 어쩜~ 이리 귀엽게 올리셨대요.^^ㅎ ㅎ ㅎ
꿈님은 정말정말 정이 많으시고 소녀같은 감성이 풍부하셔서,,,완전 넘 착해요.^^ㅎ ㅎ ㅎ
한국에 계시는 동안 더위 드시지 마시고~ 행복하시길요.^^*
후애님~~~
진짜진짜 즐거우셨죠? 귀여운 뺨을 가지신 옆지기님께도 안부 전해주세요.^^*

마녀고양이 2011-07-28 1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부럽네요. ^^. 딱 그 날짜가 좋았겠어요, 그 이후에는 비가 많이 와서...

후애님, 건강 좀 나아지셨나요? 오자마자 심하게 아프더니.. 걱정되네요.
좋은 분들 만나셨으니, 아프지 마시기를.

꼬마요정 2011-07-30 18: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행복하게 보내셨다니 다행이고 또 부럽습니다.ㅜㅜ
저도 아프지만 않았더라면 갔을텐데.. 이노무 허약한 몸이 원망스러워요~~
후애님..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꼭 그때는 쓰러지더라도 만나러 갈테에욧~~!!!!

하늘바람 2011-08-09 04: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넘 좋은 두분 만나셔서 부럽네요
후애님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라도 다른분들 만난 이야기들으니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