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 인용하는 속담중에 하나가 '공짜면 양잿물도 마신다'라는 것이다. 그만큼 나는 공짜를 좋아한다. 이 책을 보게 된 것도 제목이 주는 호기심 때문이었다. '공짜로 영어를 배운다?'

이 책에서는 공짜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많이 소개하고 있다. 그것도 분야별로 잘 정리해서 소개하고 있다. 예를 들면 리스닝, 독해, 영작문 등등 영어공부의 각 분야별로 유익한 사이트를 정리해서 소개하고 있다. 나도 나름대로 유용한 영어사이트를 많이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이 책에는 내가 알지 못하던 좋은 사이트들이 정말 많이 소개되고 있다. 정말 돈을 버는 기분으로 유용한 사이트들을 수첩에 빼곡히 메모해 두었다.  일단 지금은 모든 사이트를 항해하는 중이지만 그 중 나에게 제일 맞는 사이트가 결정되면 그 사이트를 적극 활용한 참이다.  영어공부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쯤 보면 도움이 될만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