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표를 못 구해 늦게 내려가는 중이다. 월초에 확진되어 한참 열이 날 때 다른 걸 하기 힘들어 정희진의 오디오 매거진 파일럿을 듣다가 잠이 들곤 했다. 그때는 목소리가 약간 의외라고 생각했고 듣다가 졸아서 다시 듣다가 또 졸아서 다시 듣다가를 반복했다. 그런데 오늘 좀 한가해서 다시 들어보니…



빵빵 터진다. 😮
선생님 이렇게 귀엽고 웃긴 분이었어요?!?!
이런 줄 알았으면 내가 반차를 내고라도 북토크 갔을건데…
(아, 그러고 보니 격리 기간이었다)
그동안 책만 읽어서 몰랐다. ㅠㅠ



https://podbbang.page.link/vmSreutJsTvgh21y5

무료로 풀린 게 세 개 있는데 다 재밌다.



구독자들 이름을 한 명 한 명 불러주셨는데 아는 닉네임들 (서재, 그리고 또 다른 곳 등등) 아는 실명들 (확신할 수 있는 이름도 있고 흔해서 확신하기 힘든 이름도 있고) 듣고 반갑고 기뻤다. 원래 공동체 의식 이런거 별로 없기도 하고 거부감도 느끼곤 하는 사람이라 이런 걸로 이렇게 기쁜 적은 처음이다. 다른 분들 글도 읽고 해서 북토크 분위기가 어땠을지 약간 짐작이 되기도..


더 듣고 싶은데 졸려서 안되겠다. 일단 자야겠다. 자다가 잘 내려야 하는데…


다락방님이 왜 이 책을 사셨는지 오늘 알았다. 1월이 다 가기 전에 듣기 시작해서 다행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3-01-21 23:1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처음엔 매거진 듣고 빵빵 터져서
아니?? 정희진이 이런 분??
샘 매력에 흠뻑~^^
왜 다들 이런 얘긴 없으셨을까? 의아했을 정도였어요ㅋㅋ
구독자 닉넴들 들을 때도 좀 터졌었어요~ㅋㅋ
샘 녹음하실 때, 웃음 참느라 좀 힘드시겠던데요?^^;;;

암튼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수하님^^

건수하 2023-01-21 23:24   좋아요 1 | URL
저도 웃음 참으실 때가 참 재밌어요. 조심하려고 하다가 에이 하며 얘기하실 때도 ^^

공쟝쟝 2023-01-21 23:4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귀엽고 사랑스럽죠? ㅋㅋㅋ 저도 시골 오면서 다시 듣는데도 너무 좋더라고요. 읽는 것과는 또다른 느낌! 오디오 매거진을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있습니다 ㅋㅋ

독서괭 2023-01-22 19:4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 빵빵 터진다니~ 귀여우시다니!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즐거운 설명절 보내고 오세요 수하님^^

건수하 2023-01-22 21:53   좋아요 1 | URL
넘 귀여우시고 재밌어요 ^^ 내용도 알차구요. 독서괭님도 명절과 연휴 즐겁게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