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2nd Mini Album : Hot Issue
빅뱅 (Bigbang) 노래 / 예당엔터테인먼트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재능 있는 친구들과 그들을 잘 다듬어 낸 양군.
멋있구나.
노래 참 잘 만든다.

사실 앨범 재킷은 별 볼 일 없다.
첫번째 미니앨범인 'Always'와 색만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안에는 G-dragon의 피규어가 들어 있었다.
'Always'에 들어 있던 Top의 피규어는 만들다 망해서 어쩔 수 없이 버렸지만,
그걸 만들다 생긴 노하우로 G-dragon의 피규어는 완성했다.
애석하게도 편평한 데서는 서지 못하는 반푼이 피규어지만... ^^;



누군가 그랬다. 우울할 땐 헤어나오려 하지 말고 그냥 즐기라고.
우울함의 정도가 심할 땐 그냥 놔두는 편이 더 낫겠지만,
가벼운 상처 치유에는 빅뱅 노래가 최고인 것 같다.

특히 양군이 몸담고 있던 서태지와 아이들의 '환상 속의 그대'를 샘플링한
'Crazy Dog'은 들을 때마다 전율이 쫙~!
역시 난 어쩔 수 없는 8090세대인 듯...

아~ 기분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즈행복 2008-02-01 0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분나쁠때 최고라니 정말 꼭 사서 들어야겠어요!!!^^
오랜만에 왔더니 -님의 서재뿐 아니라 서재 자체예요- 많은 글이 있네요.
MB는 운하뿐만 아니라 하는것마다 다 꽝이예요. 건강보험도 그렇고, 영어교육도 그렇고...
5년전에 울 신랑이 이회창이 대통령 되면 이민간다고 해서 제가 나는 이회창까진 괜찮은데 이명박이 대통령되면 정말 이민간다고 떠들어댔었어요. 근데 불행히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었고, 저는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민온 것은 아니지만, 한국에는 없네요. 허나 그래도 기분나빠요! 재임중간에는 또 들어갈거고...
빅뱅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사서 들어야겠네요. 우울한 심사도 달랠겸...
저도 8090세대라 요즘 노래는 모르거든요. ^^

하루(春) 2008-02-06 1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혹 신해철이 강력비판했다는 기사 읽어 보셨나요? 저는 속이 다 후련하던데... 정말 어떻게 되려는지... 빅뱅 노래 참 좋습니다. 귀엽고..쿄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