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는 과거의 전통적인 것에서 벗어나서 문화와 접촉해야 오래간다는 이야기를 하는 책이네요. 이 책은 브랜드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하고 요즘 시대는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브랜드가 시대적인 아이콘이 되는 사례를 중심으로 현실적인 흐름을 잘 짚어주고 있어서 유익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