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없는 이 안 2005-06-22  

늘 번창하는 서재주인장님! ^^
생각해보니 작년 이맘때 제가 먼저 말을 걸었어요, 님께. 님 등장하시자마자 대박치셨죠? 체스 이미지로도 인기몰이하셨고, 마이리스트와 이주의 리뷰로도 적립금을 거머쥐셨던 듯싶은데. ^^ 1년 동안 님 서재에서 저도 덕분에 즐거운 시간 많이 보냈답니다. 호오. 지금 이 새벽시간에 하루 중에 고작 4시간이 지났을 뿐인데 제가 스물세 번째 방문객이네요. 서재 1주년 축하드려요. ^^
 
 
로드무비 2005-06-22 0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안님, 전 사실 번창, 이런 거는 별 관심없어요. 아시죠?
제가 의외로 심도 있는 인간인 거.ㅎㅎ
전 언제나 분위기 있고 차분한 님 서재가 부러워요.
물론 제 방도 이만하면 괜찮고요.
1년이든 3년이든 그게 사실 뭔 대수겠습니까.
저도 이곳에서 한 해 잘 놀았어요.
책도 많이 샀고......
이안님과 앞으로도 소곤소곤 얘기 나누며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