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없는 이 안 2005-04-20  

로드무비님!
책 잘 받았어요. 님 메시지 읽고 기분 좋아졌어요. 오늘 새벽에 좀 화나는 일이 있어서 내내 울화가 치밀었는데 책 한 권에도 이렇게 사람 마음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네요. ^^ 게다가 님 글친구라 남겨주셔서 기분이 만땅(!)이었다구요. ^^ 하긴 제가 님의 글을 많이 좋아라 하긴 하지요... 책 잘 읽을게요. 저도 님께 엽서를 쓰는 시간이 즐거웠어요...
 
 
로드무비 2005-04-20 17: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안님, 저도 책 잘 받았어요.
메모에 쓰신 대로 혐의(!)가 가는 묵직한 책값이더군요.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기분...아시죠?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