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2004-11-10  

책 잘 받았어요..^^*
오늘 '바람의 열두방향'이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하네요..^^* 책 사이즈도 딱 맘에 들고, 무엇보다도 르귄의 작품을 한꺼번에 읽을 수 있다는게 넘넘 좋습니다.. 단편 중 몇몇개는 이전에 읽었던 겁니다만, 원래 책이란 읽을때마다 느낌이 다른 것... 요번에는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자못 궁금합니다..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서 정말 행운이었어요.. 사실, 님의 서재에서 그렇게 연습을 한 뒤 올리브님 서재의 1555 이벤트에도 당첨되었지 않습니까~ ㅎㅎ 고맙습니다.. 책 잘 읽을께요..^^*
 
 
로드무비 2004-11-10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개님, 옐로우택배는 안 왔습디까?
저는 어젯밤 판테온 다 읽었어요.
가슴이 좀 답답해지는 스토리더군요.
모모코인가 그 친구가 좋았어요.
그런데 리뷰는 쓰기가 싫네요. 요즘 계속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