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도 2004-09-19  

로드무비님!
제가 그동안 댓글은 별로 안 남겼지만
그래도 님에 대한 애정이 충만함을 자랑하려고 요기 왔어요. 헤헤

저 백석전집 장바구니에 넣어 놓았어요.(다음주에 주문할거에요)
저 걸프렌즈 헌책방에다 주문했어요.(다음주면 오지 않을까요)

헤헤. 저 잘 했죠? ^^
님의 말씀처럼, 그리고 블루님의 말씀처럼... 더 자주 올게요. ^^
 
 
로드무비 2004-09-19 17: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디에도님, 저는 코멘트를 잘 날려버려요.
신나게 써놓고 입력 단추를 안 누르는 바람에...
조금전에도 그랬다우.ㅎㅎㅎ
스미레 읽고 꼭 페이퍼 올려주세요.
어디에도님은 어떻게 보실지 무척 궁금해요.
올리기 싫음 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