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연애 따위를 놀 청소년문학 28
방미진 지음 / 놀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이 책이 19금 초과 금지 연애소설이니까 내가 내 나이에 안 맞는 책을 읽은거긴 해서, 어쩌면 청소년 소설로 넣어야 하는데, 일단 그래도 연애소설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왔으니 그래도 심심풀이 땅콩 느낌으로다 읽어 나갔는데,

푸하하하.... 가끔은 내가 생각해도 어쩌다 내가 이런 책을 샀을까? 라는 심각한 고민이 들때가 있다.  것도 분명 내가 돈 주고 산게 맞는데...... 왜 샀지? 그때?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심지어 표지도 내가 원하는 게 아니야.  심각한 표지족인 내가 반할 만한 표지도 아닌데, 난 왜 샀는가?  가격이 쌌나?  막 이런 고민까지 하게 된다.  막 주워담아서 별의 별 책이 다 걸려들긴 하지만, 그래도 간혹은 정말 왜 산건지도 모르는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나는 이런 책 따위를......

게다가 심지어 내가 무지 싫어라하는 B/L 느낌이다.  우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전개는 빠르고 해서 질질 끌지 않아 빨리 읽을 수 있어 그게 다행이라면 다행.

일단 한사람 한사람의 시선으로 자기만의 연애방식, 착각등을 이야기 한다.

내가 이러이러해서 난 이사람을 좋아하고 연애감정을 느끼는데, 상대는 그게 아니라 다른 이유에서 자신을 이렇게 대하고 결국 서로의 착각으로 연인이 되지만 결국 바이바이.

그리고, 알고보니 나는 남자인 저 친구녀석을 좋아하는 거였네? 어라라라.... 뭐 대충 이런 거...

안그래도 요즘 심각한 로설 알레르기와 찾아와서 좀 멀리하고 있는데, 거기에 이런 19금 초과 금지라는 책까지 읽었으니 나의 손발은 다 오그라 들어서 오징어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책 읽고 깊이 반성해 봄.

제발 싸다고 아무거나 주워 담지 말자.. ㅡ.ㅡ;;;;;

그리고, 또 한번 결심.

당분간 로설은 바이 하는 걸로.  내 마음이 싱숭생숭 할때 다시 잡아 보는 걸로.

그리고, 또.... 나는 결국 B/L은 아닌걸로.  내 스탈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