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의 나는... 나름 내 책 읽기를 열심히 하고 있다.

예전처럼 정신없이 막 사재끼지도 않고.. (그러나, 늘 장바구니는 그득그득이고...)

책정리라는 걸 하면서 어마어마한 책탑속에서...아....하는 반성으로..집에 있는 책들 없애는 걸 목표로..

열심히 읽어보려고(?) 노력중이다.

하지만, 늘 나의 책읽기는 그리 빠른 속도가 아니므로..(사는 속도는 빛의 속도급이려나..사는 것만큼 읽는것도 좀 따라가 주면 좋으련만..)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책탑이 허물어 질까 심히 두렵기만 하다.

그리고 아예 안사는 것도 아니라서......-_-;;;;; 다시 또 비워진 곳이 채워지는 상황이라니..

어쨌거나.. 신간사서 구간 만든 나는..

요즘 내 책읽기를 하고 리뷰를 올리는데..

늘 리뷰 올리고 보면, 품절, 절판, 구판절판... 이라는 문구가 뜬다..

아하하하하하하하...-_-;;;;;;

내가 이제는 사기 힘든 책들을 보유한 사람이로구나.

딱히.. 그런걸 원하는 게 아닌다..ㅡㅡ;;

책들의 유행(?)이 엄청 빨라진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늦게 읽은건가..

하긴...

어제 읽은책은 내가 결혼하던 해에 나온 책이긴 하더라만...

암튼.. 요즘은 그러고있다..

내 책읽기는 품절, 구판절판, 절판.. 이러고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레삭매냐 2023-03-29 1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간을 구간으로 만들어
읽지 않아 버리는 시츄...

그리고 기껏 비우고서는
어라 이 공간이 비었으니
까 또 사서 채워야지...

제 이야기를 하시는 줄 -
랄라 그나저나 JG 발라드
의 책이나 하나 사러 가야
겠습니다 중고서점으로 출동
각.

빨강앙마 2023-03-31 08:55   좋아요 0 | URL
크..다들 우리는 비슷한가봐요..
근데 레삭매냐님은 워낙 많이 읽으시니..
패턴은 다른걸로요..ㅠㅠ

저는 사는것만 빠르고 읽는건 느리고
그래서 늘 정체는 심한 편입니다.
요즘은 그래서 사는걸 좀 줄이고 있는데..될라나요..ㅠㅠ

저는 이제 고만 살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