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Photobook -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오보이프로젝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와와, 요즘 내가 너무 애정하는 드라마.  도깨비 끝나고 허전함을 화랑으로 달래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는 처음 시작하자마자 봐야한다고 신랑한테 선언했던 드라마라서 신랑도 타 방송 드라마가 잼난데도 불구하고 군말없이 이 드라마를 봐준다.

나날이 갈수록 리즈를 갱신하는 박형식의 미모는..... 와, 나 박형식이 그리 잘 생겼는지 첨 알았네.

그전 드라마도 그렇고, 다른 예능이나 그런데 나와도 워낙 출중한 애들이 많아서 잘생겼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 드라마보면서 박형식 진심 잘 생겼다는 거 암.  그리고, 우리의 얼막이 박서준.

꺄아아아악~ 완전 애정한다. ㅠㅠ  그전에도 드라마에서 보긴했지만 내 눈엔 안 들어왔는데, 여기서 개새랑 내 눈에 콕 박힘.

애정해~ 완전 애정해.  우리 딸램도 같이 애정해. ㅋㅋ

 

 

개인적으로 드라마 재미에 비해 청률이 많이 안 나와서 아쉽지만, 그게 또 스토리상 뭐랄까 차라리 화랑에 오롯이 올인했으면 더 멋지고 재밌는 드라마가 됐을텐데, 너무 삼각로맨스 이야기에 갑자기 치중한 느낌이 들다보니 이거참 조금은 손발이 오글거리는 느낌도 있다.

 

 

내가 사랑하는 아이들들의 사인이닷~!!

꺄악~서준이꺼도 있다아아아~

 

 

화랑 단체샷~

캬, 개인적으로 화랑들 단체복 멋짐.

너무 이쁨 ^^

 

 

드라마 초반 축국 장면은 진짜 멋졌다.  딱 그런느낌으로 쭈욱~ 밀고 갔으면 좋았을텐데 쩝.

 

 

내눈에는 얼막이 개새랑 박서준만 보이나 봄. ㅋㅋ

계속 박서준 사진만 찾고 있는 나. ㅋㅋ

 

 

그래 빠질수 없다.  미모 대박 삼맥종 박형식.

진흥왕의 모습 진짜 멋지구나. 캬~

 

 

눈이 이쁜 옥림이.  막걸리도 거하게 잘 마시는 고아라 샷도 추가~

 

 

역할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라서.... 그치만 잘생기긴 했네.

 

 

그외에도 막 여러사진이 있지만 다 보여줄 순 없으니.... 패쓰하고 일단 같이 들어있던 엽서들고 같이 떼샷~

민호랑 막내 그외 다른 화랑 사진들도 있으니 그건 포토북에서 확인하시길..^^

 

 

역시 내 눈에만 보이는 서주니 엽서...ㅋㅋㅋ

뒷면에 사인 같이 들어있음

울 딸램이 결국 엄마의 서주니 사랑에 두손들고, 이건 스틸 못하고 고아라 엽서랑 박형식 엽서에서 갈등하더니 박형식 엽서 갖고감

(아, 나 박형식 엽서도 주기 싫었는데..ㅠㅠ)

암튼, 화랑 포토북 보며 마음 힐링~

드라마 보면서 눈 힐링~

으흐흐~

화랑 완전 애정함.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