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나올때마다 좋다고 좋다고 읽으라고 권하는 조선왕조실톡 5권이 나왔다오..

<두명의 왕비>라는 소제목을 달고 ...

 

자자..그럼 조선왕조실톡5권.. 위즈덤의 굿즈를 한번 볼까나요?

 

 

역시 이번에도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멋지구리뱅뱅~한 스틱허~ㅋㅋㅋㅋ

와..역시 조선왕조실톡의 굿즈는 날 실망시키지 않는구려.

이건 조선왕조실톡5 사면 바로 주는 거라오~

그러니 어서 고고~

 

 

뒷면은..까아아악~ 승경도 세트에도 있던..귀욤귀욤이..^^

귀엽다오.. 아주 아주..이거 역시 또 아까워서 어찌 쓰냐며..

 

 

짜잔~ 이건 말 안해도 아시지 않소?

이미 작년에도 나왔거늘..

아주 유용한 조선왕조실톡 2017년판 달력이오다..

완전~! 대박~! 좋아서 이거 하나면 역사관련도 쭈루룩 알 수 있는 아주 실용적인 달력이라오~!

 

이건 조선왕조실톡 2권을 사면 준다고하니, 혹시나 조선왕조실톡을 구입못했던 사람들은 어여어여 서두르시고..

이런 멋지구리한 달력도 받으시구랴.

 

 

나는야..이번참에 또 작가님의 사인이 있는 책까지 받았다오..꺄아악..^^

지난번엔 이름을 커다랗게 써주시더니..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작가님 사인을 보니, 여전히~ 색다른 작가님이시라는 느낌이..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이에 보답한다고..

 

 

한권을 바로 구매했다오..캬~

내 이책이 너무 좋다고 좋다고.. 역사 잘 모르는 니도 금방 알끼다~!! 라며 회사 동생을 꼬셔서..

이 책만 나오면

"책 나왔다."

라고 알려주면, 동생이 바로 콜~해서 주문한다는 사실..ㅋㅋㅋㅋ

광팬으로 만들어 버렸다오..

 

 

나는 있고 너는 없는 사인본..

캬~

이런 감격이..^^

 

자자, 다들 어여어여..조선왕조실톡 5 구입을 서두르시오~!!!

그리고 다들 굿즈를 득템하시오!

읽어도 읽어도 잼난 조선왕조실톡5 출시라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