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필사가 쉬운게 아님.

<고도를 기다리며> 자체가 대사로 돼 있으니 속도감이 붙긴 하는데,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십분정도 짬내서 하는거라 그리 많이 나갈 수 없는 상황.  필사뿐 아니라, 책도 좀 읽어야하고 해서... 그냥저냥 쉬엄쉬엄 하는 중.

게다가 법인마감전까진 이래저래 좀 바빠서 제대로 못하는 중..ㅠㅠ

그래도 십분동안 P11~12 두페이지 후다닥 씀.

 

그러나, 여전히 버벅댐.

아직도 왜 필사를 해야하는가? 라는... 고뇌(?)와 씨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뭔가 한권이라도 완성은 해보고 싶은 욕심, 욕구 폭발~!

그에 비해 속도는 더디나가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

 

아놔 그래도... 내 반년안엔 해 내마..ㅋㅋㅋㅋㅋㅋ 3월 법인 마감 끝나봐라 댄장..-_-;

 

도대체 블라디미르와 에스트라공 당신들은 뭘 기다리는겐가?

재독인데도 여전히 궁금할쎄 자네들의 기다림이......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