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cm
김은주 지음, 김재연 그림 / 생각의나무 / 200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이 워낙 유명한데다 워낙 입소문도 있어서, 사놓은지는 꽤 됐는데 이제서야 들면서도 나름 기대가 컸었는데, 흠....... 역시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 법인가?  나는 딱히 그리 감동을 하거나, 공감을 못하니 말이다.


이런 짧은 글귀와 그림들을 보며 읽기를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이 책에서 딱히 공감되는 글이 없었다.

생각의 나무가 문을 닫고 다른 출판사에서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거 같은데도 나는 어쩔 수가 없네.


그저, 짧은 글들 읽어내기에 급급했으니.......



뭐, 요즘 상황이 상황인 만큼 회사일에 치이고 이리저리 정신이 없어서 이런 작은 글에 대한 공감을 할 여력이 없었는지도 모르겠는데, 사실 그래서 더 짧은 글에서 위로를 받거나 공감하길 원해서 이 책을 펴든 건지도 모른다.  그런데, 내 스타일은 아닌가 보네.

인생에 대한 글도, 남녀 차이에 대한 글도 나는 크게 와닿치가 않아서, 그저 글씨 읽고 그림 보는 걸로 시간 때웠네.



감정이 메마른건가?  하지만, 나는 솔직히 강한 한줄에도 빵터지는 사람인데........

그냥, 내 스타일이 아니었던 걸로......

다들 좋았다 한들 나랑 맞지 않으면 어쩔 수 없는 걸로......


난 이 책 그닥 감동 없었네 그려.  그냥 그저 그랬다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