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아아악~ 대박..이다..라고 외치는 조선왕조실톡.. 1권 읽고 홀딱 반해서 2권 나오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바랬는데..^^

지난번 조선왕조실톡 2권 소식에 급 흥분하고... 책 도착에 급 흥분...


근데...이번에...



역시나 재기발랄(?)^^ 웃음만발.. 재치만땅의 무적핑크님의 사인본 도착..

아..아아아아아아~ 감격..^^


1권에 이어 2권의 사인..

소중한..사인본인겁니다아아아아~~~ 제 이름이 정확하게 적힌 저만을 위한 사인본..^^



사인본 감격해 들여다 보며 또 흥분해서 난리치고...^^

거기다가



조선왕조실톡의 선물센스는 정말 따라갈 데가 없는듯..^^

핫팩.. 광해군 조선15대왕~!!! ^^

안그래도 영화로도 나오고 책으로도 광해군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관심있는 조선왕 가운데 한분인데...흠, 이렇게 꽃미남인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를 콕..누르면..우드드드드(?) 하면서 막 뜨듯해지는 핫팩..

점심 먹으러 식당 뛰어가면서 요거 들고 룰루랄라..

회사동생이 어마무시 부러워함..ㅋㅋㅋㅋㅋ


그냥 핫팩이 아니라 꽃미남 광해군이라규~!! 아무나 가질 수 있는게 아니라규~


아구 아구 이뻐라..^^


저자사인본에 감격하고..선물에 감격하고..

암튼, 정말 멋진 조선왕조실톡... 조선왕조실톡2가 나왔다고 전해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