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 주는 스토리 패드 : 공주 이야기 스토리 패드
심윤희 지음, 미키빈 그림 / 스마트베어 / 2015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우아 우아 이거 대박임.. ㅋㅋㅋㅋㅋ 인터공원에서 책선물 주는걸로 당첨.  그래서 룰루랄라 배송완료 하고...

받아보니 책이긴 한데 정말 읽어줌..

우아, 이런것도 다 있네.  신기방기..


일단 우리가 아는 공주들 백설공주, 인어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신데렐라는 뭐 공주는 아니지만, 여튼 들어있고, 라푼첼, 엄지공주까지 들어있음..오오오오~~



온오프 버튼 눌러서 이야기 하나씩 들으면 됨.  스토리별로 이야기를 축약해서 줄거리를 이야기 해주는데...

목소리 좋음..ㅋㅋㅋ 상태좋음..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아는 공주이야기들을 줄거리로 쫘라락~ 요새는 딸램이 책보다는 이걸로 더 많이 논다는 진실.

물론, 책을 읽음 좋겠지만 그게아니라면 이렇게 읽어주는 책 스토리 패드 나쁘지 않은거 같음.


특히나 내가 잠들기전 간혹 딸램보고 동화이야기를 말해달라고 할때가 있는데...(나름 말하기 연습이나 이야기를 조리있게 하기 위한 뭐 그런 교육이랄까..ㅋㅋㅋ) 요즘은 이 스토리 패드를 듣고 나서 이야기를 해주거나, 잠들기전 내 머리맡에 틀어주기도 함.ㅋㅋ



암튼, 좋네.  세상이 좋아져서 책 읽어주는 건 알지만, 뭐 그런게 많은 줄은 알지만 실지 딸램에게 사용해 보게 하진 않았는데, 요건 써보고 딸램이 좋아해서 나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나도 굿굿~!!


소리가 너무 커서 아빠가 티비보는데 간혹 방해를 하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공주 좋아하는 달램들에겐 유용한 선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