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대박 대박사건~

작년에 읽은 책중에 제일 최고였던 조선왕조실톡.. 읽으면서 킬킬거리기도 하고 몰랐던 부분에서 고개도 끄덕끄덕거리던 그야말로 대박의 조선왕조실톡이 새해부터 2권 출간소식을 알렸다.

얼쑤~ 이 아니 기쁠쏘냐~!!


게다가 같이 날아온 선물은..캬~

감동 그 자체..


매번 느끼지만, 조선왕조실톡의 소소한 선물들은 정말 누구도 생각 못할 그런 소소하지만 기품이 있는 선물..^^



책은 그야말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것이라 표지만 봐도 므흣 그 자체..

담번에 등장할 인물들은 과연 누구실까..두둥~!!!

1권에 이어 2권 역시 대박 기대..^^



특별한 이(?)에게만 준다는 승경도놀이..

아, 아직 이 게임 간단한 듯 하면서도 딸램과 하다가 관뒀다고 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독해..노트~

난 여기다 뭘 기록할 것인가..캬~



캬.. 젤 멋진 2016년 탁상달력.. 조선왕조실톡 달력~!!

다섯개나 보내주심..대박 감동..ㅠㅠ

것도 이웃들과, 지인들과 나누라 하심..

오마낫..


일단, 요건 나눔샷이 있으니 나중에 올리는 걸로..^^


 


조선왕조실톡의 책만 만나면 대박 행복만땅.

기쁨주고 사랑받는 조선왕조실톡~ ^^

2권 나와서 기쁜사람 나라고 전해라~!!!!! ~ (전하시오~!! 이게 어울리는 군..ㅋㅋㅋ)


암튼... 조선왕조실톡 2권 나왔으니 우리모두 또한번 잼난 역사속으로 빠져봅시다~!!

고고고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