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연대기
백운학 감독, 손현주 외 출연 / CJ 엔터테인먼트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이상하게 "손현주", "이선균"씨 나오는 영화는 꼭 챙겨보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  그렇치만 영화관 갈 여건이 그렇게 여의치 않으므로, IPTV로 꼭 챙겨본다는 진실.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제 맛 이긴 한데, 어쩔수 없네.  당분간 꼬꼬마가 쪼매만 더 자라 같이 영화관 나들이를 할 수 있을때까진 IPTV에 감사하며 살아야겠다. 


개봉당시에는 손현주씨 출연이라고 해도 그렇게 많이 끌렸던건 아니다.  뭐뭐 연대기..뭐 이런건 고전틱한 느낌도 들고, 왠지 옛날옛적 뭐 이런거 얘기하는거 같기도하고.......

그런데, 헐~ 이 영화 괜찮네.  물론, 시종일관 쩔어계신 손현주 아저씨...... 역할상 어마무시 쩔어 계셔야 하지만, 쩔어도 너무 쩔어 계셔서...... 심지어는 영화 찍기 저리 고되시나? 막 이런생각까지 들었으니 말이다.  그래도 연기야 역시 갑 오더 갑이니, 뭐라 할말이 없지만, 너무 쩔으셔서...흠... 난 좀 그랬음..ㅋㅋㅋㅋ



앞에서도 말했찌만, 대체로 이런 쩐 모습의 손현주씨..ㅋㅋㅋㅋㅋㅋ

영화 소개에 대충 설명이 돼 있으니 스포는 때려치우고...  (절대 나는 그런거 안함..ㅋㅋㅋㅋ)

일단 이 아저씨가 승진이 곧 될 기센데....



요로코롬 말이지.  꺄~ 이런 모습 좋찮아요... 아저쒸~!! ^^ㅋㅋㅋㅋ

근데, 어느날 진심 모든것이 완벽했던 순간..... 갑자기 자신에게 다가오는 어둠의 그림자..뚜벅뚜벅~뚜벅....... (똑똑똑.........누..구..세...요????)

그러하다.  이런 좋은일엔 늘 뒤를 조심해야한다고.....  설마 으흐흐흐~~니가 예전 옥상에서 밀었던 그 친구야... 라며 귀신이 뚜둥~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뒤를 조심하라는 건 과거가 현재까지, 그리고 미래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진실..

아마도, 이 영화는 그런부분에서 쫘라라락~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해도 나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다.



봐~ 손현주 아저씨 여기서는 안쩔었자네.. 뭐 역할을 위해 그리 쩔 수 밖에 없다곤 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심하셨다구요..ㅋㅋㅋㅋ

근데, 진심 마동석 아저씨...(그니까 팬시점 사장아저씨..ㅋㅋㅋㅋㅋ)가 형사라는게 젤 아이러니(?) 일수도..ㅋㅋㅋㅋ

것도 촉 좋은 형사아저씨. ㅋㅋㅋㅋㅋ 뭔가 예전 <나쁜녀석들> 오씨엔..드라마던가..암튼..거기서의 느낌도 쪼매 나긴했지만 형사도 꽤 잘어울리네.. 투박하면서도...ㅋㅋㅋㅋ



이 아이.. 참 이상한 아이, 박서준...

언제 어디서나.. 손현주 아저씨의 모든걸 쳐다보는 느낌의 아이......... 그래 난 니가 더 무섭다.  가장 존경한다는 후배의 눈초리를 받아내야만 하는 손현주 형사 아저씨의 심정..어떨까나???



막 이래.... 그리고 촉도 좋아서 막 손현주 아저씨를 쳐다봐..

반장님..... 뭔가 비밀있으시죠? 저는 다 알아요.. 막 이런 표정으로 쳐다봐..

으흐흐~~~

내가 옥상에서 밀었던 아이가 너로 다시 환생한거냐?? 라고 손현주 아저씨가 막 따질수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존경한담시롱 더 무서븐 녀석이야 너는..막 이럴수도 있어..ㅋㅋㅋㅋ



이 영화에서 최다니엘씨 역할도 꽤 비중있고 컸는데, 영화스틸컷엔 잘 안나오네.  좀 찾아서 올릴랬더니....

연기 변신 확실한.. 지금은 군대간... (공익인가?) 암튼, 최다니엘군...

역시 악역 연기도 짱이네.

게다가, 뿅간 연기도 좋았어~!!

자네 덕분에 나도 완벽히 속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뭔가 모든 스릴러의 정답은...

가장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라.. 이거 라는건 왜 변함이 없지?

책도 그렇고 영화도 그렇고.....


뭐, 그래도 같이 본 신랑이랑 나는 반전...오~ 했음...

마지막 반전이 꽤 ~!! ㅋㅋㅋㅋㅋ


대충 이 영화는 과거, 현재, 미래... 그래서 연대기구나..라는 걸 아하~하게 하는 영화.

그치만, 그게 악으로 이어지는 건가? 흠......

악은 악으로??

손현주씨의 쫓기는 연기, 쩔어있음은 굿...(그러나, 과도한 쩔음은 영화찍는데 피곤해서 그러는 줄 오해하게 만듭니다..ㅋㅋㅋㅋ)

마동석 아저씨의 한방하는 형사도 굿..

늘 지켜보는... 박서준의 담담한 그 표정도 굿...

그리고, 한맛 간 최다니엘군의 연기도 굿...


그러나, 뭔가 뒷힘이 약했던게 아쉬움...... 그래도, 볼 만해쓰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