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갔다 왔더니 대박 큰 박스가 도착..

으잉? 뭔가 하고 ... 분명.. 내가 받을 책은 한권이거늘.. 무에 이리 큰 박스를... 이라며.. 두둥~

moon_and_james-11

책이 두..두권이나..엄훠~ 이런 멋쟁이 위즈덤~^^

나이쓰~

안그래도 역사를 좋아하는 터라 읽고 싶었는데.. 게다가 톡톡톡.. 조선왕조에 대한 색다른.. 느낌..톡"으로 진행된..책..움하하하하..

책 한권 만으로도 감사한데.. 이웃과, 친지와...친구와 나눠 보라고 두권씩이나..

와~!! 통큰 선물 대박 감사합니다..^^

게다가 대박 박스 선물은..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조선왕조실톡의 두루마리 휴지~

와..~~아놔..이거 어찌 씀? 아까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아니고..이 어마무시한 탑을 보라~!!

쎈쓰만점쟁이 위즈덤, 예담...^^

완전 애정해 줍니다..

더불어, 책에 대한 관심도 업업..^^

웹툰이라는 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런 센스 넘치는 선물에 아직 펼치지도 웹툰을 자세히 보지도 않았는데

뭔가 느낌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봐 보자구요..

캬..

이걸로 어찌... 손 닦고.. 흠.. 화장실에서......거기..ㅡ.ㅡ;;; 닦음..

진실로 이거 어찌 쓰냐며..아까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쓰라고 주신건데..

쓸 수 없는.. 이내 마음..아흐~ 다롱드리~!!

실제 화장지와 비교해 봄..

캬...

이뽀 이뽀..대박 이뽀..

자그마한 녀석들이.. 막 대박 이뻐....

이런건... 걍 두고 두고 간직..해야하는......(에바님 말씀처럼 넘 오래두면 색깔이 노래질래나요? ㅡㅡ;;;)

그래도 왠지 뜯을 수 없는 이내 마음..캬~

게다가 이름 직접 직힌 작가님의 싸인..보고 대박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대박 센쓰쟁이~!!

이미 읽지 않아도 뭔가 어마 무시 재미 날 것 같은..이 기대감..

완전 업업업..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의 이런 싸인만 봐도 그냥 팍 느낌 옵니다..

무적핑크.. 조선왕조 실톡..만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책 겉에다가도 이름 써주신거.. ***꺼 라고 써주신거.. 그걸 저는 집에 가서야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건 까묵..OTL...;;;;

여튼... 정말 작가님의 센쓰와 출판사의 사은품 센쓰에 깜놀..^^

읽기도 전에 벌써 기대감 상승이예요.. 대에박~!!

자, 우리모두 조선왕조실톡에 빠져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