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아아악~!!!!

악악악.. 나 구했음..클로저 구했음...^^

아침까지만..아니 어제까지 완전 절망하고.. 오늘 랜덤에 전화해서 완전 좌절 모드..

"아예 재고없습니다." 라는 소리에 초절정 절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권 시리즈(맞죠? 13권..;;)암튼..그 시리즈에서 클로저만 이 빠진 상황..

난리 난리 피우니..우리의 두말량이..언뉘 여기떴어요~!! 라며 알리바바 대전점도 알아봐주고..

그러나..오프에서 온라인 판매는 안한다는 진실만 확인..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찰나..또 인팍에 떴다고.. 중곤데..새책가격보다 더함..ㅡㅡ;;;;;

심지어 새책은 무료배송인데..여긴 배송비까지..

그러나, 물불 가릴처지가 아니라 바로 결제 고고고고고~!!

근데.. 오후 갑자기 알리바바 알림신청에서 뙁~!!!!

가격이 5700원.. 상급이라함..

상급이라도 괜찮음.. 온다면야.. 인팍에도 온다고 하긴 했지만 아직 발송도 안되고 준비중인채로만 계속떠서

인팍 취소하고 알리바바 주문완료.

역시..알리바바 총알배송..주문넣자마자 바로..출고해주는 센쓰~!!

상급이지만..괜찮음.. 그런거 가릴처지 아님..

온다함..오면 됨..아..출발했음.. 드뎌..기다리고 기다리던 이 뇨석을 만나게 생겼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나 감격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로저 구입.. 해리보슈시리즈 구판..클리어~! 만쉐~!! 이 기쁨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흑흑...

(그나저나 인팍 아직 완전취소 안되고 있네.. 잘못하다 두권 될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다 없다 했더니 갑자기 쏟아지는 클로저.. 이거 머임? 진짜 두말량 말마따나 머피의 법칙임? 푸하하하하)

두권 되도 좋음..상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1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