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나 다 구했는데.. 클로저 이 녀석 못 구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고서점에서 주문했는데, 결제까지 끝냈건만.. 없다고 취소....해달라고..OTL...

그래서 세쯔님이 말씀하신 북코아 후딱 달려갔더니 하나 뜸..

얼른 주문..결제 완료..

그래 오기만 해라 오기만해라..

이랬는데..

오후에..주문취소 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고 없음..없음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서점에서 알아봐 주신다고 연락왔었는데.. 혼돈의 도시는 있는데 이건 없다고..ㅠㅠ

혼돈의 도시는 구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이것만 없음..없음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팔 사람 손~!!!!!

대박 높은 가격은..흠..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가대로 사라고 하면..ok

착불 대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댄장.. 결국 하나 못 샀다..

알리바바 중고 오프를 계속 들락거려야하나?

혹시 알리바바 중고오프 가시는 분들.. 요놈 들어와 있으면 좀 사주세요.. 제가 차비도 드릴께요..흑흑..

line_characters_in_love-16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빨강앙마 2015-03-25 16: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싸..중고결제.. 오늘 클로저 쏟아짐..으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