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만.... 지난 2013년의 실패를 교훈삼아..

많이 많이 안하고.. 한달에 한권만.....

 

그리고..그 한권 클리어 실패시 한권씩 늘어나는 걸로.. 혼자 또 맘을 정했어요.

근데..그 한권도 꽤 힘들거 같은게..

요즘 또 이벤트들이 막 눈에 들어와서 그거 읽어야 하고...

그러니....한권도 무리일 수 있는.. 이..거..참...;;;

 

 

그래도 책읽기 프로젝트 50.. 요게 있어서 제 책 읽기를 많이 하니..성공 할 거 같기도 해요.

클리어~하면.. 성공 기념으로는 뭘 할까 고민중이네요..

못하면 한권더 는다..  ... 요건 그대론데...

 

 

자..그럼 1월이니까..첫책..

 <스틸미싱>으로 나가봅니다.

요 책이 자꾸 눈에 요새 밟히는데..이상하게 또 손은 안가서요...

일단 제가 읽으려고 하는 책에서 제껴져 있는데도 자꾸만 책방에 가면 눈에 들어오네요..

 

그래서 이번 1월에 꼭 읽어야 할 책은 <스틸미싱>으로 선정..

 

요거 이번달에 읽으면 성공..

요거 안 읽고 딴 책들만 주구장창 파면..실패..

 

성공하면 뭘로 자축할지 고민중..

그러나..사실 실패할까봐...그게 가능성이 높아서..ㅋㅋㅋ

담달에 두권으로 늘지 싶슴다..

올해는 라인업 좀 성공 해봐야 할텐데 말이죠.

 

재작년처럼 어마무시 책이 늘어나지 않기만을 기원해 보며..2015년 라인업 다시 시작해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