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 숲 속의 동물들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올리비아 쿠스노 지음, 이세진 옮김 / 달리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지난번 놀이동화책처럼 아이와 신나게 놀긴 했는데, 신나게 논 후... 며칠이 지난 지금은 당최 뭘 하고 놀았지? 라는 고민만 남고

기억이 안난다.  내 기억력은 붕어 기억력?

 

엊그제 올렸던 리뷰와 같은 맥락의 놀이 동화책이다.

사실 나는 자연노트라고 해서, 진짜 노트인줄 알았다. ㅠㅠ

그렇다고 아직 어린 꼬맹이 노트를 사주자고 한건 아니고, 뭐 노트지만, 아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숲속 동물들 그림이 몇개 그려져 있겠거니 하는 기대가 있어서 구입을 했다.

물론, 그건 나만의 착각이었지만.......

 

 

자연노트, 숲속의 동물편이라더니 정말 숲속의 동물들이 이렇게 사진으로 나 있다.

설명도 있고....... 하지만, 우리 꼬맹이는 내가 뻐꾸기가 어쩌니 저쩌니 읽어줘도 사실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더라는 전설이......

그냥 보는것만 좋아하는 걸로

 

 

그래도 역시나 이런 색칠하기는 좋아한다.

"다람쥐는 어떤 색깔일까요?" 라고 했더니 자기가 좋아하는 핑크와 빨간색을 집어드는 꼬맹이.

그래, 뭐 다람쥐 색깔이 꼭 갈색일 필요는 없겠지.  너의 자유로운 상상에 맡기마.

그렇다고 올빼미는 색칠도 안 하고 넘어가냐? ㅡㅡ^

 

 

그리고, 역시 놀이책 답게 붙일 수 있는 스티커.

다람쥐는 뭘 먹을까? 라고 물으며 밤송이 스티커를 붙이길 바랬으나, 전혀 그런건 관심없이 오로지 붙인다는 자체에만 흥분하고 재밌어 했었던 꼬맹이.

모든 스티커를 그냥 마구잡이로 붙여버렸다.

뭐, 그래도 괜찮다.

또 그렇게 30분을 같이 놀아줬으니.

 

앞선 놀이책들로 몇번 놀아서 그런지, 사실 이 자연노트에는 나도 그렇고 꼬맹이도 그렇고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너무 과한(?) 놀이책의 폐해일까나.

이런것도 간혹 해줘야 하는건가.

 

다음번에 또 뜸해지면 한번 사서 놀아볼끄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