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치고 만지는 로보카 폴리 팝업 놀이책
달리출판사 편집부 엮음 / 달리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오오오~~~ 사실 우리 꼬맹이는 팝업북하고는 차암~ 거리가 멀었죠..ㅡ.ㅡ;;

어릴적에 동물관련 팝업북하고, 얼마전 공구로 구매한게 있긴한데, 고건 잘 안 갖고 놀더군요.

그래서, 저도 팝업북하고는 그냥 바이바이.. (왜냐..비싸니까요..ㅡ.ㅡ;;;;)

아무래도 팝업북은 가격대가 만만찮아서 한번 구입하려면 큰맘을 먹어야한다능..;;;

 

근데, 이번참에 기회가 좋게 딱" 가격도 착하고 해서 울 꼬맹이가 너무도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팝업놀이책을 구입을 했습니다 그려~

그냥 팝업북만이 아니라 직접 조립도 해야하더군요..

아, 우리 꼬맹이에겐 아직 무리..ㅡ.ㅡ;;

그치만 일단 결제 고고씽~

 

사진이 거꾸로 찍혀 버리고 말았지만..ㅡㅡ;;  암튼 커다란 박스가 배달 돼 왔습니다.

우아우아~  저도 사실 이런게 첨이라 무지 신기해서 말이죠.. 하하하..ㅡㅡ;;

딱 열어보니 이것저것 뭔가 많이도 들었군요.

 

일단, 폴리, 엠버, 헬리, 로이를 조립해야 하더군요.

그래서, 신랑님을 불러앉혀서....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울 꼬맹이랑 같이 했었어야 하는데.. 꼬맹이 아직 이런거 만지지는 못해서..... 그래도 같이 할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암튼, 열심히 조립하시는 신랑님..

결국

그 두꺼운 손으로..엠버, 헬리, 폴리를 순서대로 조립 완성~

로이는 ... 젤 어려움..

이 사진 찍을때 열심히 조립하고 있던 중이었어요..-_-;

은근 까다롭고.. 아이가 조립하기엔 정말 어렵겠더군요..

 

특히 엠버는 제가 조립했다는..ㅋㅋㅋㅋㅋ 

헬리는... 잘 부서집니다..ㅠ.ㅠ;; 안타깝게도 말이죠....

위에 프로펠라하고, 꼬리부분이 툭하면 부러져서 갖고 놀기가 영 거시기 하네요.

 

 

이렇게 조립해야 하는 아이들이 들어있고요.. 신랑님 세 아이는 조립하고 로이 열심히 지금 조립중입니다.

 

요런 안내문이 같이 들어있어요.  조립하기가 쉬운듯 하면서도 은근 까다롭거든요.

그래서, 요거 보면서 열심히 조립해야 한답니다.

 

 

이건 폴리에 나오는 캐릭터들이예요.  이 아이들은 그냥 뜯어내서 밑에 받침을 끼우면 설 수 있게 돼 있네요.

캐릭터 하나하나 마다 신경 쓴 느낌.

울 꼬맹이..개인적으로 휠러씨(?)가 없다고 막 그러더군요..

그 할아버지... ㅋㅋㅋ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이건 팝업북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

뭐 물론 아무곳에나 붙여도 무방하죠.

울 꼬맹이는 하늘에 소화기를 붙이고.... 차트를 붙이고..ㅡㅡ;;

암튼 하늘에 뭔가 막 둥둥 떠 있습니다...;;;

(뭘 어디다 붙여야 하는지 아직 모르는게야....ㅡ.ㅡ)

 

여긴 폴리일당(?)들이 출동하기 전에 대기하는 장소 같군요.

저도 장소는 어디가 어딘지 잘 몰라서..ㅡ.ㅡ;

암튼, 저 안에 폴리랑, 엠버등등 아이들을 넣어서 같이 놀면 돼요.

근데 왜 세개죠? 로이까지 네개가 있어야 하는데..

헬리는 하늘에 떠 다닌다고 딴데서 대기해야 하나? ㅡㅡa;;

 

여긴 폴리네 마을 광장..

그니까.. 이 동네 이름이?? ㅡㅡ^

제가 동네이름까진 몰라서 말이죠..헤헤...

암튼 요기서 아이들이 놀면 돼요.

울 꼬맹이는 이 하늘에다가 소화기를 붙인듯...;;;

 

여기는 그야말로 폴리네 아지트.

위급한 상황이 있을땐 폴리네로 연락주세요~!

그럼 여기서 대기하고 있던 폴리 일당들이 바로 출동합니다요~!

 

저 자리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됨.

 

아직 우리 꼬맹이는 전체적으로 제대로 갖고 놀지는 못해요.

사실 뭐 제가 같이 놀아줘야하는데, 혼자 놀기도 하고요..ㅡㅡ;;

그래서 오늘은 좀 같이 제대로 폴리 녀석들이랑 꼬맹이랑 같이 놀아주려고요.

조립한다고 고생한 신랑에게도 심심한 박수를~!!

 

팝업북 멋지긴 멋지군요.

책 한권에 단박에 집이 세채 생긴다능..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