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파워 스티커북
영실업 원작 / 서울문화사 / 2012년 6월
평점 :
품절


우리 꼬맹이는 그야말로 "또봇" 매니아죠. 

nick나 애니맥스, 챔프등등..채널을 돌려가면서 "또봇"을 하면 밤늦게까지 잠을 안자고 보는 지경이다 보니

가끔 저녁 11시 30분까지도 졸린눈을 비벼가며 "또봇"을 보고 또 보고 한답니다.

 

이게 뭐 재밌어? 라고 물으셔도.. 모르죠.. 그건 아이 취향이니..

근데, 저도 사실 옆에서 보고 있으면 은근 재밌긴해요..ㅡ.ㅡ;;;

이젠 아이가 좋아해서 웬만한 캐릭터 이름은 다 외울정도..

 

매번 또봇이 나오면 "엄마, 저거 사주세요."하는데.. 음.. 지금 어린이날을 위해서 자꾸만 미루고 있는 중이예요.

어린이날에 또봇 하나를 사줄까해요.  개인적으로..X를 사줄지, Y를 사줄지, Z를 사줄지는 정하지 못했지만요...ㅡㅡ;;

 

일단, 그래서 좀..아쉬우나마 또봇 사랑하는 꼬맹이를 위해

변신자동차 또봇 파워 스티커북

작가
서울문화사 편집부
출판
서울문화사
발매
2012.06.25
평점

리뷰보기

 

스티커북을 사주기로 했답니다.  지난번, 로보카 폴리 스티커북도 잘 갖고 놀아서, 요것도 괜찮을거 같았거든요..

 

자..~ 그럼 사촌언니와 함께 또봇 캐릭터 연구와 함께 신나게 스티커를 붙여 볼까요??

앞부분은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과 빈 공간들이 많았구요..

(이거 좋았어요.  사실 캐릭터들이 헷갈리고 있었는데, 요렇게 자세히 나와있어서 제가 공부가 다 됐죠.  덕분에 꼬맹이가 물어봐도 척척 대답한다능...ㅋㅋㅋㅋ)

 

 

뒷장으로 넘어가면, 이렇게 스티커들이 수두룩~ 나열돼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쪼꼬봇도 보이고, X,Y,Z가 화려한 모습으로 쭈루룩~ 있네요..ㅋㅋ

전체 완성된 또봇들도 있고요, 미완성된 또봇들 한부분 한부분을 떼어내서 붙이는 부분도 있어서 요건 우리꼬맹이가 은근 잘 하더군요.  많이 발전했어요.  예전엔 스티커 붙이라고 하면 그냥 막 아무대나 붙이고 하던데 말이죠.

 

스티커가 나와있는 부분말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그 장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없네요.. 엥~ ㅠ.ㅠ;

암튼, 빈공간에 어디 어디 붙이라는 정확한 표시보다는 자유롭게 또봇을 붙이며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하나, 두리, 세모와 아빠가 사는 집이 있고, 거기다 또봇을 마음대로 붙이고 꼬맹이와 이야기를 나우는 거죠.

 

우리 꼬맹이도 "엄마, 이건 어디붙여요?" 라고 처음엔 물어보더니, 자유롭게 붙이라고 했더니 신나하면서 마구 마구 붙이고 혼자 뭐라뭐라 말을 하던데 제가 잘 알아듣진 못했어요..ㅋㅋㅋㅋㅋ

암튼, 또봇을 워낙 좋아하는 꼬맹인지라 열심히 붙이며 눈을 반짝였답니다.

 

물론, 요거 완성하고..뒷날되니 이 스티커북은 어디로 갔는지 달나라로~;;;;;

어제 보니, 우리 방에서 뒹굴고 있긴하던데...ㅋㅋㅋ 역시 꼬맹이들은 그때 갖고 놀며 붙일때 그 순간 뿐인가 봐요.

붙일땐 정말 신나하던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이번 또봇보다는 로보카 폴리 스티커북을 더 신나했던거 같네요.

붙이는 부분이 오히려 정해져 있는게 우리 꼬맹이같은 아이는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물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자유롭게 붙이는 것도 좋긴하지만...아직은 좀더 정해져 있는 부분이 많아야 될거 같네요.

 

그럼, 5월 어린이날엔 또봇 하나를 사주기로 약속하며 총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