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명품동요 스페셜 베스트 [4CD]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노래 / ㈜서울미디어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울 꼬맹이랑 열심히 들은 동요CD 얘길 해 볼까합니다.

 

요즘 갑자기 "황진이"와 "뿐이고"에 빠져있는 꼬맹이를 보면서 슬프긴 합니다만..ㅡㅡ^

근데, 또 그게 웃긴게 그렇게 트로트를 부르면 귀여우면서도 재밌긴 합니다..ㅋㅋㅋ

그래도..그래도 40개월된 꼬맹이쟎아요..ㅠㅠ

동요를 들어야지요...ㅡ.ㅡ;;

 

늘 듣는 동요CD만 듣고 있어서 이번 CD는 오호~하는 마음으로..받아들였는데...

요렇게 네장이 들어 있네요..

오호호호호홋~ 좋아라..^^

아이와 함께 들을 CD가 많아지니 그냥 제가 막 배가 부른 느낌입니다.  어쨌거나 명품들만 모은 동요니까요.

 

자 그럼 .. 한장 한장 어떤 음악들이 들어있는지 곡들을 볼까요?

아..이렇게 보니 잘 안 보이네요.. CD1번은 아이들이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동요와 만화 주제곡들이 들어 있었어요.

뽀로로 오프닝, 엔딩, 전부 있고요, 요새 우리 꼬맹이가 한참 빠져있는 엄마돼지 아기돼지등의 동요가 들어있어요.

근데, 음.. 우리 아이가 모르는 둘리 주제곡이라던지, 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곡등 만화 주제곡등이 들어있었는데....

솔직히 저는 좋았습니다.  갑자기 추억에 빠지는 느낌도 들고, 제가 좋아했던 만화 주제가도 마구 마구 따라 부르면서요..

하지만, 우리 꼬맹이는 "엄마 몰라요.ㅠㅠ" 라는 말만 반복하니 사실 ... 꼬맹이에게 그다지..;;;; 암튼..그렇습니다.

두번째 CD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베스트 CD

아아아아... 좋았어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과 센과 치히로의 행繹恬玆�.. 익숙한 음악을 들으니..

근데 지난번에 들은 애니메이션 피아노 OST랑 거의 겹치더군요..

그리고, 역시나 노래가 막 나오는 게 아니니..그냥 잔잔한 음악 듣듯이.. 그렇게 들어야하니까 울 꼬맹이는 그저 하품만..ㅠㅠㅠ

대신 제가 운전하면서 비 오는날 들으니 무척 좋더군요..

아이스타일은 아닌걸로..ㅠㅠ 저는 좋은걸로..ㅠㅠ

오히려 우리 꼬맹이는 CD3을 좋아했어요..  물론 좀 큰 아이들의 동요라 잘 알지는 못했지만 그 밝음을 좋아하더라구요..

CD4번은 영어라..ㅡ.ㅡ^  울 꼬맹이 영어동요 이런건 좀 적응을 못하는지라..ㅡ.ㅡ;;;

그래도 몇번 들려는 줬는데 무반응이네요..

 

솔직히 전체적인 느낌이 아직 우리 40개월된 꼬맹이가 듣기엔 그다지 였습니다.  오히려 제가 더 좋았으니까요..

제가 더 신나하고 제가 더 따라하고, 제가 더 좋아하는 동요CD랄까요?

게다가 어떤 만화 주제곡들은 영... .. 아이들이 신나게 들을 분위기가 아니고..-_-;; 가요처럼 들리기도 해서요..;;;

 

우리 꼬맹이 정도의 아이보다는 좀 큰 아이들이 들으면 좋을 법한 동요CD였네요..

아.. 좀 아쉬웠어요..

명품은 명품인데, 저한테만 명품이었네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