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난 이 노래가 좋아요! : 최신 유아동요 베스트 [2CD]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노래 / ㈜서울미디어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어릴적엔 그다지 동요에 관심이 없었던 듯 하다.  주로, 만화영화 주제곡만 관심이 많아서 주구장창 <모래요정 바람돌이>, <미래소년 코난>, <아톰>, <마르스>, <요술공주 밍키>, <샛별공주>등등등등... 암튼, 이런 노래들만 불러왔었고, 지금도 웬만한 만화주제곡은 줄줄 외우며 부를수 있는 정도다.  동요는 책에서 배운 몇몇 노래들만 기억날 뿐인데,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부터 우리 꼬맹이가 어느날 율동과 함께 노래를 막 부르기 시작한다.  그래서, 부랴부랴 저가에 구입해 뒀던 동요CD를 틀어줬더니 그것도 좋아라해서 나름 만족하다가 노래가짓수가 얼마되지 않아 좀 아쉬움이 남았더랬다.  그런데, 으흠~ 간만에 좋은 동요CD가 짜자잔~하고 나타났구나~!^^

 

 

무려 CD2장 짜리다.  으흐흐흐흐~!  표지도 아주 꼬맹이들이 좋아하게끔 귀엽고나..^^

<엄마, 난 이 노래가 좋아요~>  라는 제목.. 근데, 검색해봐도 어째 네이버엔 이 CD 등록이 안돼 있나보다.

 

그럼..일단 자자, 어떤 노래들이 수록돼 있는지 볼끄나?

 

 

CD1에는 우리 꼬맹이가 완전완전 좋아하는 노래들로만 꽉꽉 차있다.  뽀롱 뽀롱 뽀로로부터, 멋쟁이 토마토, 아이스크림, 꼭꼭 약속해 등등.. 요즘 한참 "엄마 해봐" 라며 나에게 강요(?)하는 노래들이다.  사실, 아까도 말했지만 나는 만화주제가에만 눈뜬 스탈인지라 이런 동요노래..거의~ 몰랐다..ㅡ+ㅡ;;;

근데, 꼬맹이 덕분에(?) 자연스레 노래가 외워져버린...뭐 그런 시츄에이숑~이랄까...

 

CD2에는 우리 꼬맹이가 좋아하는 노래가 몇곡 보이긴 하지만, 약간은 소화하기 힘든 노래들도 있긴하다.  좀더 자라면 신나게 따라 부를수 있을거 같다.  암튼, 그래도 좋구나..좋다..^^

 

 

게다가 이런 가사집이 같이 수록되어 있어서, 모르는 노래도 대충 같이 따라 부를수 있다는 사실..^^

요거 보면서 요즘 우리 꼬맹이랑 노래 부르기가 한참이다.

아이들 노래소리도 꽤나 맑고 좋아서 우리 꼬맹이 듣기엔 완전 딱인듯..

 

 

덕분에 맨날 차만 타면 "아빠 노래 틀어주세요" 라고 해서 우리는 라됴도 들을 수 없고, ㅡ.ㅡ; 신랑이 좋아하는 가요도 들을 수 없고, 주구장창 이 CD만 들어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안 외워질수가 있겠냐고...;;;

무한반복, 반복학습..ㅋㅋㅋ 그래도, 꼬맹이 덕분에 어린시절로 돌아가 열심히 동요따라 부르기를 한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