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동생이 "잼나요."라고 했고, 나름 스파이더맨은 거의 꼭꼭 챙겨봤었고,  그렇다면 뭐..이녀석 봐줘야지..했었다. 

게다가 이제껏 영화관에서 봐온바로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그냥 이녀석은 션션하고 잼났었다.

그랬다.  그러니, 봐야했다. 

뭣보다 잼나다지 않은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샐리 필드
개봉
2012 미국
평점

리뷰보기

근데...뭘까... 보고나서..댄장할... 다 아는거..재미도 없구만...이라고 돼 버린건???

일단 3D로 보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제일 아쉬운건 스토리다.

이미, 대충은 1편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선보인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아...완전 그대로다..ㅠㅠ;;;;

사실 배트맨 비긴즈할때도 그런 걱정이 있었더랬지만, 그 영화는 정말 색다름을 선사해주며 배트맨의 새로운 신화를 써내려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그런데, 이건...이 스파이더맨은..분명 배트맨 비긴즈를 따라하듯 그런식으로 꾸며졌는데...너무 똑같다..

내용이 1편과 너무 똑같아서...이건 당최 다른게 뭐야~!!!!!!!!!!  그냥 주인공이나 등장인물만 바뀌었다 이거야?~!!!!!!!!!!!

라는 승~질이 나 버리니...아놔 뭔가 아쉬운 거다.

 

첨부터 솔직히 주인공이 맘에 안드는 것도 없쟎아 있었다.

키는 앤드류 가필드가 큰지 암튼..몸매적으로다가는 입 주인공이 괜찮치만 뭔가..그동안 해온 우리의 토비맥과이어를 무시할수 없는거다.

쩝쩝..아저씨..그냥 그대로 해주시지... 하긴, 뭐 좀더 젊어졌으니 좋아해야할래나?  그래도 뭔가 주인공이 바뀐게 아쉽다.

하긴, 어차피 이 영화는 주인공이 바뀌고 안 바뀌고의 문제가 아니었으니 그점은 패쓰할까나?

내용이 쬐끔 다른게 있다면.. 1편은 여자주인공이 피터파커의 정체를 모른다는거..

그런데, 이번영화에서는???? 웬일이야~!!! 빨리도 알려주시네...정도라는 거?????

 

사실 (위에) 얘네들 데이트 신청하고, 키스하기까지 엄청 뜸들여주셔서 뭐냐~이거 하며 좀 답답해 했었다.

연애초짜 설정이니 그러려니 한다만..... 너무 빙빙 돌려대서 열 받을뻔 했다능...;;;;

 

문제는....딱히.. 이 영화는 리뷰 쓸말이 없다는데 있다.

그냥, 1편과 내용 거의 똑같아요.  몇몇 이야기 스토리만 빼고 같으니, 1편 보신분들은 그냥 이 영화 다 보신거예요...~!

라고 밖에 할 말이 없으니,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거다.

 

씽~씽~ 날아다니는 화면??? 것도 그다지 예전만 못했다구요..ㅠㅠ;;;

3D로 안 본 제 탓일까요??

어차피 이런 영화 스토리 보러 가는건 아닌데... 너무 기대를 많이 한건가요?

그래도..말이죠..

1편이랑 좀 다른면은 있었어야 한다고 봅니다요..

이건 아니라고요..ㅠㅠ;;;

 

그래서, 결론은 난 딱히 이 영화에 리뷰 쓸 말이 없어서 사진으로 대충 때우는중..;;


근데..지난번에도 말한거 같지만.....

미국이라는 나라.. 퍼렁괴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건가?

나오는건 죄다 퍼렁이다.

뭐 어차피 파충류 종류면 색깔이 다 거기서 거기니 어쩔수 없다지만  슈렉부터 시작해서, 헐크, 그리고 이번에 나온 괴물녀석까지...

전부 퍼렇다 퍼래..

그리고 솔직히 괴물이 파충류만 있는것도 아니쟎아요~;;;;;;;

 

 

뭔가 전부 아는 내용이라 아쉽고, 따분했으며, 하늘을 날아다니는 장면도 션~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전편보다 감동코드는  쪼매 더 섞어놓은듯....

그외엔 그다지 꼭 보세요~! 라고 추천하고 싶지 않은 영화.. 특히나 1편을 보신분들이나 내용을 전부 아시는 분들은 안 봐도 되는 영화라꼬~! 생각합니다요...

아숩고나..아수워...  자네들 때문에 울 신랑이 이번에 나온 배트맨을 보러가지 않겠다고 하지 않은가 말일쎄..쩝~!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