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영화본지는 좀 됐고 리뷰는 써야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패쓰해버릴까? 하다가.... ... 갑자기 리뷰를 끄적이는 거창한 이유는....;;;;

 

책읽다 12시에 잠든 나를 우리 꼬맹이는 새벽 3시 30분에 깨워주시고... 안아서, 업어서 재워달라는 칭얼거림에 비몽사몽간 애를 보고..

5시 20분 알람에 맞춰 수영장가서 수영 한시간 휘휘~하고 출근을 하니, 아놔...이건 진정 멘붕"이 아니덩가..ㅠㅠ;;;

졸음에 졸음이 더해 아주 나를 골로 가게 만드는 사태가 발생중이라... 도저히 회사업무에 집중할수가 없고나...

이에.... 근무시간에 리뷰쓰기라는 엄청난(??) 업무를 수행하면서 잠시 잠을 좀 깨워야겠다는 막중한 생각에 쓸데없는 썰을 또 풀어볼까한다...

 

결혼전 내 영화보기는 막무가내 장르불문, 내용불문 그냥 영화면 다 됐었는데, 요즘은 영화 볼 시간도 별로없고, 어쩌다 겨우 시간을 내야하는 지경인지라 신랑과 쉽게 시원~하게 볼 수 있는 영화를 선택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결국 그런면에서 우리나라 영화보다 외국액션이나 SF물을 자주 찾게 되는게;;; 어쩔수 없는 거 같다.

 

일단, 이 영화에 대해선 이곳저곳에서 설명을 많이 들었던터라 내용기대없이 (이런 영화 그냥 액션이라능;;;) 눈호사하고 스트레스나 풀자고 본 영화인지라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것이었던 것이다...;;

 

늘 지구를 구하는 슈퍼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게 이 영화의 컨셉이다.

물론..사실 같은 소속사(??) 주인공들이 모이는 거지만...ㅋㅋㅋㅋㅋ 

 

사실 매번 지구는 미국인이 구하는게 정석(?)처럼 돼 있고, 영웅� 미국에서만 나오는데..... 결국 이번에도 지구를 구하는건 미국의 슈퍼영웅들인 게다.  스파이더맨, 배트맨, 슈퍼맨등등 엄청난 영웅들이 있지만... 요즘 뜨는 맨은 아이언맨~!!!  극장에서 1편을 봤었는데 꽤 잼났었다.  그후로 케이블에서 심심하면 틀어줘서 좀 짜증나긴 하지만...-_-;;

여튼..그래도 영화에서 젤 유쾌하면서 생각없이 막 싸질러대선 영화를 감칠맛(??) 나게 하는 느낌이랄까..

이 아저씨가 있어서 영화가 가볍게 이어질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다.  심각함과 가벼움을 적절히 조절해주는 모양새..

게다가 자기의 건물까지 영화의 배경이고 보니 주인공 아닌 주인공이었던 게다.

 

난...이 아저씨는 모르는데...ㅠ.ㅠ^ 뭐시기 캡틴아메리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극에서도 늘 캡틴 역할을 하긴한다.

지휘통솔을 하는 건 이아저씨가 대부분...  뭐 60년을 얼음속에 갇혀있다 살아났대나 뭐래나..

문제는..난 모르겠다고..이 영웅은..ㅡ,.ㅡ^

 

천둥의 신..토르라고 하는데.... 그래서 이번에 사건사고 일으키는 악역의 주인공하고도 관계가 있는 영웅인데..

이 영웅은 머나먼 우주에서~~! 왔다는 전설이....

당최...저 망치하나면 아주 뭐...못하는게 없으시니.. 힘은 대빵 좋으시고...

우주인이면서 지구를 지키는 이 당황스러움...

자신은 지구인을 친구로 생각하신대나 뭐래나...  우주인이 아주 정상적이게 아주 인간적(?)으로 생긴건 어쩜 처음보는지도..쿨럭~!

(분명 그는 지구인이었다아~ 크크크크...;;)

헐크로 변하기 직전의 아저씨..

이 아저씨 이거이거..막무가낼쎄..

니편내편도 모르는 이 무슨...ㅡ_ㅡ;;;  아저씨 정신차리시라규요~! 이럼 곤란하시다면서...

근데..아저씨 지금 막 든 생각인데... 왜 헐크아저씨가 퍼렁이냐며...ㅡ_ㅡ;;

혹시...당쉰...당쉰이...그.........슈렉이었수?? ㅡ,.ㅡ^

미국인은 퍼렁색의 변신인들을 좋아하는듯...ㅋㅋ

암튼...힘하나는 짱짱..

 

그리고..캬홀~~~~~~~~~~~~ 당쉰에게 반해버렸어~!!!

역시 나는 활 쏘는 남자를 좋아하나벼...  반지의 제왕에서의 레골라스도 그래 멋져보이더니..

여기서 보이는 호크아이도 왜 이리 멋진겨..

그나저나 이 아저씨 이곳저곳 영화에서 많이 봤는데... 흠..

문제는..호크아이라는 캐릭터 있는 줄도 모른...ㅡㅡ;;;

여튼..이번에 영화속에서 멋지다~!! 라며 좋아한 유일한 남자라며...ㅋㅋㅋ

 

지구를 구하는 영웅중 유일한 홍일점 니키타~!

가만..니키타는..영화 니키타에서 나온 그 여자인가?

아님..다른 영화가 있덩가?

아놔..머리 아프다..ㅠ-ㅠ

스칼렛요한슨... 유일하게 이름 아는 배우였음.....

 

마지막으로 이 영웅들을 불러모으는 대장 아즈씨...

당최..첨엔 이 사람 나쁜사람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였다.

 

약간 뭐랄까.. 자기가 다 옳다~! 뭐 그런 스탈??? ㅋㅋㅋ

이런 사람 회사에 있으면 하극상 매번 일어날 수도 있다..

아저씨 너무 막 나가시더라...ㅋ

 

여튼... 이런 인물들이 모여서 지구를 아자아자 구하자~!!

뭐 이렇게 되는건데...

솔직히 내가 아는 인물은 아이언맨, 헐크, 니키타 정도였는데, 그마져도 헐크와 니키타는 영화도 안 본 사람들이라 내용이 대충 어떤지는 알지만, 이 영화와 연결된 어떤점들은 전혀 모르는 상태.  그래서, 초반엔 인물파악하는데 좀 애를 먹어야한다.

이사람이 어떤 영웅인지 대충 설명들을 해주지만 영화내용상 중요하지 않으므로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일단, 이 영화는 지구를 구하는게 목적이고, 화려한 액션을 보여줘야하는게 목적이다.

그렇다보니, 초반 이야기 몰입도는 그 개성강한 영웅들때문에 골머리 좀 아파주신다.

누가 누군지는 알지만, 저 사람이 어떤영웅인지는 몰라서 헤매야하는것이다.

오죽하면 우리 신랑은 초반 몇분간은 졸았다고 하겠는가..ㅡ.ㅡ;;

 

 

호크아이와 니키타의 연관관계도 뭔지 모르겠고, 헐크는 왜 숨어지내야하는지도 모르겠으며, 토르는 당최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온 인물이냐구~!!

 

각자 영화에선 혼자만으로도 지구 구하는거 식은죽(?) 먹기더만, 영웅들이 단체미팅을 하는 이영화는 다들 제 힘을 발휘못하고 버벅댄다.  뭐 스케일이 커서일수도 있지만 그만큼 산만한 기분도 든다.  볼거리에 치중했으니 그럴수밖에 없다치더라도 그들의 관계도 해석에 머리가 좀 아프긴하다.

 

딱 두어명 정도면 좋치 않았을까?  네다섯명은 너무 무리데쓰요~-_-;  (그나저나 이 포스터에 니키타는 왜 뺀거냐며..여자차별~!!ㅋㅋ)

너무 많은 영웅들은 내 머리를 피곤하게 한다구~!

앞으로 시리즈로 만들 모냥이던데..제에발~ 두명 정도면 안되겠심?

 

한 영화의 주역들이 너무 많은 사람들로 인해 조연으로 추락하는 분위기여서 이거 뭐.....별롤쎄...;;;

볼거리만 많으면 장땡이 아니라고요... 생각없이 볼 영화라고 좋아라했지만, 초반 관계도에선 오히려 머리를 써야해서 더 헷갈린다는 전설이.... ;;;

뭐 그렇다구요...ㅡㅡ^

 

이 영화의 주인공들을 전부안다면 강추.. 아니면 생각 쫌 해야할 영화...

호쾌한 액션을 기대한다면 괜찮치만, 일단 초반은 머리 아플수 있음을 각오해야할듯...

 

결론은....그래픽은 역시 짱이더라능...-_-;;;  여기 나오는 괴물이 왠지 디워~의 이무기 같은데....디워와는 비교도 안되는 이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제 기준엔 평작수준이었슴다~ ㅡㅡv;;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