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
65) 섹시 심리학 (야마토마야/정은경)
66) 파페포포안단테 (심승현)
67) 웃지마 (츠츠이야스다카/김영주)
68) 눈사람 아이스크림 (신경환)
69) 대리전 (듀나)
70) 세계가 만약 100명의 마을이라면
71) 별똥별 머신 (하시모토쓰무구/박승애)
72) 한밤중의 행진 (오쿠다히데오/양억관)
73) 너에게는 돌아갈 집이 있다 (야마모토후미오/이선희)
74) 7월 24일 거리 (요시다슈이치/김난주)
75) 키아누리브스 꼬시기 (이현수)
76) 쉬러브스유 (쇼지유키야/서혜영)
77) 봄날의 팔광 (현고운)
78) 쿨하게 한걸음 (서유미)
79) 타인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 (야마자키나오코라/정유리)
80) 최후의 끽연자 (츠츠이야스타카/이규원)
81) 아낌없이 주는 나무 (쉘실버스타인/황종호)
============================================
17권.. 간단한 책도 두서너권 되지만 암튼 이번 8월은 집에서 노는 바람에^^;
제가 평소에 읽는 양보다 많이 읽었네요. 사정상 리뷰를 못 썼는데 이제부터
하나씩 써 나가야 될거 같아요.
8월 책읽기는 무작위.. 쉬운책, 손에 잡히는 책 위주로 읽었어요.
이벤트 책이나 구입하는 책을 사정상 자제하고 집에 있던 책들을 읽은 덕분에
소장한 책들의 수가 좀 줄어 행복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팍~줄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9월에도 열심히 읽어야하는데 이틀이나 지났는데 책이 손에 안 잡히네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던데 정말 가을이 오긴 오나봐요.
독서의 계절 가을이라는데 오히려 책이 더 안 읽히는 아이러니가 있지만..^_^;
모두들 9월에도 아자자 힘내시길..^^
- 1월 -
1) 헤이안 일본 (모로미야/노만수)
2) 건투를 빈다. (김어준)
3) 네가 잃어버린 것을 기억하라 (김영하)
- 2월 -
4) 오세암 (정채봉, 정리태)
5) 누가 말을 죽였을까 (이시백)
6) 지금 사랑하지 않는자 모두 유죄 (노희경)
7) 눈 (막상스 페르민/조광희)
8) 태양의 탑 (모리미도미히코/이영미)
9) 일곱시 삼십이분 코끼리 열차 (황정은)
10) 내이름은 다람쥐 (앤 M마틴/하정희)
11) 달려, 토니 (토니 크리스찬슨/정혜정)
12) 콘트라베이스 (파트리크 쥐스킨트/유혜자)
13) 꽃들에게 희망을 (트리나 포올러스/김미정)
14) 하악하악 (이외수)
15) 언더우드부인의 조선견문록 (릴리어스 호론 언더우드/김철)
16) 풍경 (원성)
-3월-
17) 황금마차는 하늘로 오르지 않는다. (살와 바크르/김능우)
18) 시인 (마이클코넬리/김승욱)
19) 따뜻한 (이정호 그림/강일구 글)
20) 당신이 나에게 가르쳐 준것들 (호리카와 나미)
21) 아이러브 초보맘 (헤더깁스플렛, 휘트니모스/안혜원)
22) 또다른 우리 (호리카와 나미)
23) 결혼 (남정윤)
24) 그대는 폴라리스 (미우라 시온/김주영)
25) 심장의 시계장치 (마티아스 말지외/임희근)
26) 왜 따라왔어 (오드레이 푸시에/박정연)
27) 땡큐, 스타벅스 (마이클 게이츠 길/이수정)
28) 왕이 못 된 세자들 (함규진)
29) 세상의 바보들 (원재길)
30) 잘가요 언덕 (차인표)
- 4월 -
31) 오두막 (윌리엄폴영/한은경)
32) 나이브?슈퍼! (에를렌루/손화수)
33) 채굴장으로 (이노우에아레노/권남희)
34) 이누가미일족 (요코미조세이시/정명원)
35) 지하철역 이정표 도난사건 (이세벽)
36) 소설 토정비결1 (이재운)
37) 소설 토정비결2 (이재운)
38) 소설 토정비결3 (이재운)
39) 소설 토정비결4 (이재운)
- 5월 -
40) 유코의 지름길 (나가시마유/이기웅)
41) 제발 내 말 좀 들어주세요 (세라자르/김경숙)
42) 도서관 ( 데이비드스몰, 사라스튜어트/지혜연)
43) 내가 잡은 예쁜 물고기 (야엘방데호브/강미라)
44) 차이위안페이평전 (후궈수/강성현)
45) 지붕위의 신발 (뱅상들루클루아/윤진)
46) 선덕여왕 (신진혜)
- 6월 -
47) 위험한 일본학 (기타노다케시/김영희)
48) 열대어 (요시다슈이치/김춘미)
49) 왜들 그렇게 눈치가 없으세요 (아지즈네신/이난아)
50) 8일째 매미 (가쿠다미쓰요/장점숙)
51) 선덕여왕-향기나는 여왕선덕 (이적)
52) 선덕여왕 (이기담)
53) 이상한 열쇠고리 (오주영)
54) 상처입은 봉황 선덕여왕 (김용희)
- 7월 -
55) 더이상 견딜수 없어 (아지즈네신/이난아)
56) 17세 밍쯔 (차오원쉬엔/김지영)
57) 우리집 막내는 꼬꼬닭 (메리어메이토/고정아)
58) 노서아 가비 (김탁환)
59) 마티스 (타리에이베소스/정윤희)
60) 둥근돌의 도시 (마누엘 F.라모스/변선희)
61) 선생님 나만 믿어요 (고정욱)
62) 톰소여 비행클럽 (하라다무네노리/임희선)
63) 내가 가장 예뻤을 때 (공선옥)
64) 엄마, 아빠가 들려주는 똑똑한 태교동화 (미라첼도일, 니콜레타 새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