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잘가요 언덕

 

인표씨가 책을 냈댄다..ㅡㅡ; 사실 뭐 그다지 좋아하진 않치만..

(예전 사랑을 그대품안에 덩가? 그때는 한때 혹 했었지..ㅋㅋ)

그래도 좀 궁금했다.  연기자가 써낸 글은 과연 어떤 솜씨인지

알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61) 오두막

 

요즘 인터넷 서점에 이책이 자주 보였다.

미국에서는 베스트셀러라고 난리고..

도대체, 무슨 책인가 싶었다.  400페이지가 넘는고나..오홋~

 

 


62) 세상의 바보들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동화책이다.^^

도대체 어떤 바보들이 있기에...

무척 기대되는 동화책~!!

얏호.. 이책을 세권중 제일 먼저 읽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