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에쿠니 가오리 지음, 신유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에쿠니 가오리 책을 읽고 오랜만에 공감되는 인물 하나 없어서 책 집어 던질뻔....

싫다 싫다 지겹다 지겹다.. 하면서도 사재끼는 에쿠니 가오린데 오랜만에 또 이 작가 버리고 싶어졌다.

그러면서도 늘 애증이 쌓이고 쌓여 책은 또 있다만..... 욕하면서 읽는 느낌이랄까.

다른 책보다 이 책 주인공들때문에 더 그랬던 건지도 모르겠다만... 책을 아주 진짜 잡동사니로 써놨네.

이런 인물들 이제 싫으다 싫어.

에쿠니 가오리 당신 부부간에 문제있소? 아니면 일본은 이런 부부가 허용되는 거요? 내 참..



책 속 나는 두명으로 나뉜다.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아직도 가슴 설레고 두근거리는 여자 슈코.

그런데 이와중에 이 남편이라는 작자는 자신의 아내를 사랑하지만 아주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이 무슨 말도안되는...-_-;;

부부란게 이렇듯 자유로이? 뭐 그래야 이혼안하는 거야 뭐야.. 진짜 이해안되는 인간투성이구만..

암튼.. 뭐 엄마랑 여행와서 우연히 부녀를 만나게 되고.. 이 여자아이 이름은 또 뭐였더라.. 이넘의 기억력..

미미라고 부르긴 하는데 미우미였던가? 어쨌거나 얘가 또 다른 주인공..

이 책은 이 두사람이 주인공인 "나"가 되어 이야기를 이어간다.

근데 이건 뭐.. 바람도 이런 바람이 없고, 미성년에.. 아아아아아..

뭐하자는 건지..

내가 에쿠니 가오리 소설에서 불륜 나와도 그냥저냥 넘어가는 그런 거였는데.. 이책은 도저히 이해도 안되고 용서도 안되네... 그냥 싫으다. 이런 주인공들의 정신상태.



이게 사랑인건지 뭔지도 이해하기 힘든 상황.

그냥 이 사람들의 관계는 정상이 아닌거다. 불륜이라 치고 그냥 읽어가는데도 아놔 이 책 맘에 안든다.

게다가 <잡동사니>라는 제목이 딱히 꽂히는 지점이 없어서 그냥 나는 이 책속에 나오는 인간들을 <잡동사니>로 보기로 했다. 뭐하나 제대로 된 인간들이 안 보이냐....

이 책 간만에 또 에쿠니 가오리 정떨어지게 만든다. 이해고 뭐고 안되는 인간들의 집합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