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가져요
모 로지에 지음, 박소진 옮김 / 펼침 / 2009년 10월
평점 :
품절


이 동화책은 아마 내가 표지때문에 산게 아닌가 싶다.  막 사재낄때 표지족은 늘 표지에 관심을 두니까..

도대체 내용보다 왜 표지에 혹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시각이 발달한 내 두뇌탓이라고 위로해 보자.

근데 또 이렇게 얻어걸린 녀석이 꽤 내용이 괜찮네.

그럼 난 책 산 보람이 있고, 행복한 거라는.....

제목처럼 이러이러한 어려움이 있을때 시간을 두고 천천히....

아이의 시간으로... 천천히.. 시간을 가지라는 의미.

아마 책 제목에서도 이미 나는 내용을 짐작했을 테고 표지에서도 느꼈을 테지만

텍스트로 만나면 그리고 또 그런 내용을 그림과 함께 보면 힐링 되긴 한다.

그래서 동화를 못 끊고 늘 사랑하는지도..

아이들은 동화책을 안 읽고 내가 읽는 참 이상한(?) 우리 집안이지만.. ㅋ

암튼 내가 읽어도 좋은 동화니까 누군가 좋았다면 그걸로 된거 아닌가 싶다.


따듯한 느낌으로 천천히 음미하며 읽어도 꽤 좋은 동화.

이 책은 읽고 회사 동료 아이에게 선물 해 줬는데 그 아이는 어땠을지 궁금하네.

우리아이들이 안 읽는 대신 그 아이에게라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구만..

여튼 막 사재끼는 책 속에서 잠시잠깐 사색과 힐링 할 수 있다면그걸로 좋은게 아닌가 싶다.

이 동화책이 딱 그런 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