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견 오드리 추리는 코끝에서부터 사계절 중학년문고 35
정은숙 지음, 이주희 그림 / 사계절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웃긴데 재미나고, 재미나면서 감동도 있다.

요즘은 아이들 동화책이 훨씬 기발하고 재밌다니까....

명탐견 오드리라니....

오드리 이름 듣고 많이 들어봤는데 뭔가 팍 떠오르진 않더만 오드리 햅번이라는 건 생각못했던 건 안 비밀.

고로 여자 강아지... 암컷이라는 거.

암튼 오드리의 맹활약~~~

늘 광복절에는 시골에 보내버린다고 하는 주인아저씨 승태씨 때문에라도 뭔가 밥벌이를 하고 싶었던 오드리양.~

그치만 오드리라는 이름은 자신만 알고 정작 가족들은 다른 이름으로 부른다는 거.

광복이, 휘리릭~

이름이 두번째로 휘리릭~이었을때 나는 진심 웃겼다. ㅋㅋㅋㅋㅋ

소소한 사건에서부터 꽤 묵직한 사건들이 나오는데 아이들 동화책이라 그런지 범인은 오히려 쉽게 보이는 상황

오히려 추리 하라고 중간에 한페이지씩 넣어둔 그림들에서 나는 추리를 거의 실패했다는 거.

하나정도 밖에 못 맞췄네.

암튼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서도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도 이래저래 오지라퍼지만 귀여운 추리를 해내고 범인을 잡아내는 오드리.

잼나다 잼나.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감동과 추리를 줄 수 있는 동화책이 아니었나 싶다.

요 책부터 시작하면 커가면서 스릴러, 추리 요런거 좋아할지도..ㅋㅋㅋ

내가 이런 종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아이들 책도 추리하는 걸로 읽으니 잼나네.

오드리의 활약~ 담번을 기약하며, 담 권은 안 나오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